양방송사 3경기 대박 ㅠ_ ㅠ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간만에 또 경기 보면서 샤우팅ㅋㅋㅋㅋㅋㅋㅋ


져서 샤우팅 한거 말고..ㅋㅋㅋㅋㅋ-_-


재윤아 사랑해 ㅠ_ ㅠ


지금 이순간 무슨 말이 필요하겠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웅진 셧아웃은 맘 아프지만 ㅠ ㅠ
      승부 앞에선 어쩔 수 없다 ; _ ;


p.s. 처두션 4위까지 상승 !!

      정말 얼마만의 팀 상승세냐 ㅠ _ ㅠ 재윤이 또한...

      너무 기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세경기 모두 훌륭♡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