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기사 바로보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943&db=issue&cate=&page=1&field=&kwrd=

2008년 10월 17일 14시 07분

[포모스=e스포츠팀]팀리퀴드 자선 경매에서 총 $1,625에 낙찰



지난 5일부터 약 10일 간 해외 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 팀리퀴드(TeamLiquid)에서 진행되었던 CJ 엔투스 프로게임단 유니폼 자선 경매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 자선단체인 Child’s Play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목적으로 시행 된 이번 경매 행사는 미국 ebay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무수한 입찰 경쟁 속에 마재윤 셔츠가 $520에, 서지훈 셔츠 $500, 박영민 $305, 변형태 셔츠가 $300에 각각 낙찰 되었다.

최근 원화 대비 달러의 강세를 고려한다면, 마재윤 싸인이 들어간 반팔 티셔츠 한 장이 한화 기준으로 약 70만 원 선에서 거래된 셈이다.

CJ 엔투스 프로게임단 관계자는 “지난 유니폼 셔츠 국내 판매 시에도 판매 개시 1주일 여 만에 1차 판매분 500장이 매진되었다. 해외에서도 국내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의 유니폼은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유니폼 두 벌 산 본인
물론 CJ에서 팔았을때 말야

경매에선 못 사

난 부자가 아니거든 ' _'

쨋든 이런거 볼때마다 산 사람들 대단하다 라는 말밖에 .......................

좋은 일 하셨어염~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