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행히(?) 출근해서 일하고 있는데

문자가 두둥


선물 도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뭐라고 왜 떨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디오빠한테 잘 전달해주시길 ㅠ


거기 박스에 내 주소와 전번과 이름...............같은거야 뭐 옛날부터 다 털렸었고

이번에도 카드 대란으로 또 털렸다지만.........


아무튼 편지랑 선물이 중요하다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오후에 출고 보낼거 포장하면서 갑자기 대뜸 막 긴장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오늘안에 선물을 다 못 뜯어볼 수도 있는건데........



아무튼 오빠가 팬들 마음 듬뿍 담긴 선물 받고 기뻐했으면 좋겠고

오늘 하루는 오빠가 세상 제일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면서

또 작년부터 오늘까지의 1년 중에서 오늘이 제일 행복한 날이었길 바란다.


물론 내일도 내일내일도 내일내일내일도.. 시간이 갈수록 행복이 가득한 사람이었음 좋겠다.


진짜 내 소원!!!!




♥사랑해♥







p.s. 아침에 집에서 나와서 빙판길을 가볍게 무시하며 딱 오빠 1집 노래부터 켜고 들으면서 갔더라지

     아 근데 1집 인트로는 넘겼음 ㅋㅋ 빨리 오빠 목소리 들을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회사 도착해서 노래 껐고


     퇴근 후 집에 오면서 또 버스에서 노래 들으면서 왔는데

     2집 마지막곡도 넘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 사랑 하나 들을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딱 집 근처 다오니까 사랑 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스트 마지막 곡에 집에 도착하는 타이밍이라니!!!!!!!!!


     아 물론 바로 집에 온건 아니고 잠깐 어디 들렀다 오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귀신같이 집에 들어와서 노래가 끝났다. 어우!!!!!!!!!!!


     오늘을 위해서 오빠는 1집+2집+사랑 하나 플레이 시간을 오늘날 내 출퇴근 시간에 싱크 맞춰놓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폰에 동기화 시켜논 노래가 저게 다 였는데

     집에 와서 갑자기.. "유앤미 어디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저장해놓은 d드라이브 보니까 딱 1년전에 받아놓은 유앤미 노래가 두둥! 있었다지

     바로 아이튠즈 켜서 동기화 시켰다 흑흑

     내일은 유앤미랑 사랑하면 보내야하는건데 까지 다 들어야지~


     하아아 노래 진짜 좋다



p.s. 섬 노래는 있었는데 분류를 feat에 넣어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내일 같이 들어야겠다악ㅋㅋ




p.s. 




p.s. 오빠 보고싶어잉 ㅠ_ㅠ


p.s. 생일 축하해~~♥♥♥♥♥♥


p.s.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