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에 우체국으로 앤디오빠 생일 선물 보냈었는데 ㅋㅋ

우체국 배송은 웬만해서는 잘 배달이 될테니까 반송이 될리는 없고..

또 오빠가 받았다고 해도 뭔가 회신이 올리는 없자나?

그러니깐 내 주소를 너무 다 적을 필요는 없자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낼때 내 이름이랑 폰 번호랑 집 주소를 적긴 적었는데

혹시라도 되돌아오면........ 폰번호로 연락할테니까

굳이 완벽한(?) 주소를 안적었단 말이지.......... 집 호수를 안적었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회신이 왔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티오피에서 보낸 등기에 폰 번호는 안 적혀있었고 주소는 호수 없는 주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체부 아저씨가 부재중 종이 붙여놓고 가심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어차피 집에 아무도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뭔가가 올거란건 생각지도 못했다 정말.


그런거 상상조차도 안했다... 정말...





오늘 설 연휴 전이고 월요일이고... 일이 엄청 많아서 멘붕의 월요일이었는데 ㅠㅠ

그렇게 녹초가 돼서 집에 왔더니.....


1층 편지함 옆에 우체국 종이가 붙어있었는데 당연히 그런거 내꺼 아닌 줄 알고 집에 들어왔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집에 와서 컴터 켜고 이것 저것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식스 보는데 헐 

허류

헐헐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앤디오빠가 생일날 선물이랑 편지 보낸 팬들에게 친필 싸인을 보냈다는 얘기가 있네!!!!!!!!!!!!!!!!!!!!!!!!!!!!!



그걸 보는 순간 아까 봤던 그 우체국 종이... ? 설마.... 에이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다.




바로 나가서 봤더니 진짜 내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쩌지 빨리 받아야하는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체국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던거임!!!!

그리고 밤9시까지 가면 받을 수 있대!


그때가 8시쯤이어서 난 바로 우체국으로 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 신나게 걸어갔다 뛰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걸음이 그렇게 가벼웠던건 올해 들어서 처음인것 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체국 가서 두근두근 끄앙!!!!!!!!!!!!

설마 티오피 서류 봉투에 보냈을까 했는데 진짜 레알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보낸 것도 좋지만 (아니 직원님께서 보내셨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네 회사에서 뭔가 보낸걸 받은것도 좋고

그냥 막 좋았다!!!



그리고 집으로 와서 열어보는데

회사 종이 봉투는 투명 테이프로 붙인 부분이 깨끗하게 잘 뜯어진단 말이지

역시 이 봉투도 그랬다 ㅋㅋ

그래서 테이프만 뜯어내서 버리고 드디어 봉투를 열었다지!!



이미 내용물이 뭔지는 다 알고 봤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 이름이 적힌 오빠 글씨를 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진짜 좋았다!!!!!!!!!!!!!!!!!!!!!! 정말 좋았다!!!!!!!!!!!!!!!!!!!!!!!!!!!!!! ♥♥♥♥♥♥!!!!!!!!!!!!!!!!!!!!!!!!!!!!!!!!!!!!!!!!!!!!!!




난 사실... 디오빠 생일날 선물이 잘 도착했다는 요 문자만 받고도 짱 좋았었단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이선호님한테 보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폰으로 오빠 싸인 찍어놨으니 힘들때마다 심심할때마다 봐야지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



근데 왜 난 요 색깔 종이에 해준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가 본 인증글에선 하양 에이포 종이 같았는데 다른 인증글 더 보니까 요 종이랑 같은 종이였네 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표 뒤에 끄적여 놓은게 사진 사이즈를 줄여서 잘 안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웃는 걸 이모티콘으로 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보고 든 생각이..........

편지 4장을 썼는데 설날 인사를 안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참 나란 애.......................................... 왜 이 모양일까!!!!!!!!


여기서라도 써야지 ㅠ_ㅠ

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제발 많이 많이 받아요 꼭 꼭 많이 많이 받아요!!!!!!!!!!


그리고 편지에도 썼지만 ㅠ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어요..........

기다릴게요 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 


그러니까 ...... 오빠도 힘내요!!! 알았죠?









이건 티오피 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 오빠 클리어 파일


티오피분들께서도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그렇지만........ 오빠 잘 좀 부탁 드립니다 ㅠ_ㅠ









이건 클리어 파일 뒷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꺼가 아직도 있구나...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정면에서 찍었더니 짱 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클리어 파일 가로 세로 비율 정비율은 아님 ㅋㅋ

카메라 설정이 16:9로 되어있어서.......................ㅋ)





이건 봉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빠가 이런 선물을 보내주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잠 다 잤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진짜 진짜 사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얘기를 난 어제 알았는데..

그래서 막.... 심란해질뻔.......했지만 ㅠ

그래도... 생각보단 괜찮았다.

괜찮으려고 했다.


팬인 내가 힘들면 안될것 같아서.........

앤디오빠는 더 힘들 것 같아서 ㅠㅠ



그리고

그 결정을 한 여섯 오빠들과 회사분들을 믿어..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지금도.


앞으로도 쭈욱..








p.s. 아 물론..................... 아쉬워죽겠다.........................


     작년 생일 토크콘도 티켓팅 망해서 못갔었고 올해 생일 토크콘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

     요번엔 생일 행사도 없어서 그 아쉬움을 3월콘으로 미뤄뒀었는데 ㅠㅠ

     오빠들 다 보고싶지만... 특히나 앤디오빠는 더 더 더 보고싶어서 정말 3월콘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


p.s. 그치만...... 계속 아쉬워만 할 수도 없고.. 좋은 기운 보내주겠다고 편지 보냈었고 ㅋㅋ

     그리고 나부터 힘내야지 ㅠ_ㅠ!!! 했지..



p.s. 오늘 이렇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난 또 오빠한테 반했다고 한다 ㅠ_ㅠ


p.s. 큭............. 앤디오빠 ^♡^




p.s. 오늘날 까지 살아있길 다행이야...............................


p.s. 진짜 이거 꿈 아니겠지? 꿈이면 진짜 슬플것 같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안믿겨...........ㅠㅠ




p.s. 세상에 믿을 게 없다고 하면... 눈에 보이지 않는 것 중 제일 소중한 걸 믿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



     오빠도 그랬으면 좋겠다.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