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늘 콘서트는 나에게
극과 극의 콘서트였다.


좋은 건 너~~~~~~무 좋았는데
그 반대인건 또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다.


근데 정말 잊을만,,,,하면 한번씩 듣네 그 노래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 노래라 안듣고 싶은데ㅠㅋㅋ
멤버 콘서트에서 까지 듣게 될 줄이야ㅠㅠ
그것도 중심이랑 리믹스 버전으로......
나에게 이러지마 제발 ㅠㅠ


어휴......
사실은 그게 두번째(?) 고비였다.


첫번째 고비는 콘서트장 비매너들 ㅠㅠ

차가 생각보다 너무 밀려서
7시 50분쯤 도착, 급하게 들어갔는데
중국팬이 내 자리에 앉아있더라 ㅋㅋㅋ
내 옆자리분 지인인듯 내가 오니까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난 내가 내 자리 잘못 찾은줄 알았네 ㅡㅡ
그리고 내 옆자리 그분....
공연 도중 vcr나오는 사이에 나가더니
공연중에 뒷자리에서 텨나오시더니 왜 나를 불러 아오
바닥에 있는 가방달래.....
줬더니 갖고 다시 나감 ㅡㅡ

그리곤 또 공연 도중 다시 자리로 돌아옴

아오 나 이런거 디게 싫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늦게 온 사람들도 많았고
그래서 시작하고 들어온 사람도 있었음 ㅡㅡ
각자 사정이 있어 늦을수도 있지만
그때문에 지나가면서 시야 가리는거나
또 또 플래시 켜고 들어오는거 짜증나는건 어쩔수 없다.

으휴 으휴
........


그리고 세번째 고비는
내가 모르는 노래들이 나와서 뭔가 공중에 붕 뜬 상태였다 ...

이번 콘서트는 셩오빠 노래 반 다른 노래 반이었나... 내 기분탓으론 다른 노래가 참 많았다.
그래서 새롭긴 했는데 상대적으로 듣고 싶었던 오빠의 노래는 듣지를 못했다 ㅠ
하지만 그건 뭐 이번 콘서트 기획이 그런거고....


네번째 고비.. 아닌 쿠크가 부서진건
vcr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초중반에 나온 영상인데
셩오빠랑 웬 모르는 여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가 왜케 밀착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내일만 지나면 16주년을 코 앞에 두고 있는데
아직도 여전히 이런거에 쿠크가 깨지다니 난 올바르지 못한 팬인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 영상 참 짱 싫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기서 반대로 진짜 좋았던건

일단 오늘 제대로 어린왕자 모델 포스 뿜어주신
셩오빠 비쥬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도 아닌 백발이라니!!!!!!!!!!!!!

근데 오빠 진짜 갈수록 왜케 말라져가는지ㅠㅠ
옷이 헐렁해..........ㅋㅋㅋㅋ

다여트 비법 전수가 시급합니다... 휴



그리고 또 절대 음감으로 맞힌
난알아요!!!!!!!!!!!!!!!!!!!!!!
그게 콘서트 버전인가 그랬는데
그거 내가 짱 좋아하는 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셩오빠는 서태지님이랑 멜로디를 똑같이 부르진 않았음 ㅋㅋㅋ
아 그게 그 노래의 묘미이긴 하지만..
오빤 발라드 가수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디스러브 시네성 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도 참 좋았는데!!!!!!!
릭오빠 랩파트를 또 친절히 불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난 사실 거기서 릭오빠가 텨나오길 기대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릭오빠가 아니더라도 오빠들중 누군 왔으면 했던 타이밍 ㅋㅋㅋ



글고 진짜 또 좋았던거 두개 더 있는데
그건 정식후기(?)에 쓸거야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번 무대 연출 대박임!!!!!!

첨에 장막 걷히고 나서부터
무대 좀 특이하고 예쁘단 생각을 했는데
무대 구성상 오빠를 더 가까이 볼 수 있었다.

뒷쪽이나 윗쪽도 가긴 했지만
센터에서 꽤 오래 있었어서... ㅋㅋㅋ

기본적인 무대 뿐만이 아니라
준비한 곡들마다 구성이 진짜 짱짱!!!!

그중에서 내가 젤 좋았던 투탑은

1. 바람이 분다
클라이막스에서부터 켤수 있는 조명들은
죄다 왕창 켜져있었던 조명들이었는데
(완전 화려했음!!!)

엔딩이...
주변은 모두 암전된 상태에서
셩오빠 서 있는 곳에만 딱 라이트 켜지고 빛을 받는데
와... 진짜 멋있었다!!
거기다가 그 이전에 날리던 종이가루가 딱 하나!!
남았었던게 떨어지면서 노래가 끝났는데
그건 진짜 우연이었을텐데 완전 절묘했다....

얼마나 흥분을 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폰으로 쓰는데 오타 겁나 나네ㅠㅋㅋㅋㅋㅋ 막 숫자가 텨나옴


근데 이거 너무 열중해서 기억을 떠올리며 쓰다보니 2번을 잊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조명 관련 연출이었는데
아 막콘때 다시 보고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오늘 음정 불안하게 들렸던거 나뿐인가ㅠㅠㅠㅠㅠㅠ
     오빠 목소리도 상한거 같고...
     ㅠㅠ
     반음씩 덜 올라가는거 같고 몇몇 노래들에서 불안했다 ㅠㅠ

     내일은 좀 더 나은 컨디션이었으면.....


     다른 후기 보니까 오늘 목 컨디션 좋았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누구 콘서트 갔다오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자리 탓인지 내 멘탈 탓인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작년엔 막콘만 겨우 앵콜 해줬었는데 ㅋㅋ
     올해엔 갑자기 앵콜을 해야할것 같았다고 ㅋㅋ
     그래서 첫콘부터 앵콜 해줬네!!

     근데 앵콜 없는거 알아서 그런지 엔딩곡 끝나고
     시네성 부르는 목소리가 크지 않았는데
     엔딩 롤이 안올라오길래 설마 했다 ㅋㅋ
     오빠가 다시 무대 올라와서는 소리 왜케 작냐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곡은 윤도현의 나는 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노래가 슬펐다 ㅠㅠ

     하지만 셩오빠는 나비랑 어울린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이 뭐이래
     ㅋㅋㅋ


     더 쓰고 싶지만 짧후긴 여기서 끝



p.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각해버렸네

     다른분들 후기 보다가 생각남

     셩오빠가 풍문으로 들었소 불렀는데

     vcr로 8월콘 그 vcr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영상을 또 콘서트 스크린에서 보게 될 줄이야!!!!!!!!!!!!!!!!!!!!!!!!!!!!!!

     그것도 셩콘에서 보게 될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피날레콘 또 보고싶다 ㅠㅠ 양콘으로 ㅠㅠㅠㅠㅠㅠㅠ



p.s. 나란 애는 표를 무슨 정신으로 주웠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C구역, 내일은 D구역인데

     심지어 같은 줄이야..................................................................

     오늘 자리가 C구역에서도 센터였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정면에서 봐서 좋았음!!

     내일도 잘 보고 와야지


p.s. 굿즈....... 사고싶은데 진짜 꾹 꾹 참는다 ㅠㅠ 으으으

     (이래봤자 엠콘땐 사고싶은거 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팅도 한 몫 했.............

     암튼 그래서 셩콘 굿즈는 못산다고 이번엔 ㅠㅠㅠㅠㅠㅠㅠㅠ 막콘도 안갈려고 하다가 겨우 가는거고.......ㅠㅠ

     울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3월콘 갈려면 참아야지 ㅠ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