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진리의 양콘!!!!!!!
역시 진리의 엠콘!!!!!!!

어서 기억이 남아있을때 후기를 써야하는데!!!

어제 악스홀 두번 왔다 갔다 한거랑
오늘은 달랑 두시간 밖에 못자고
새벽에 일찍 나갔던터라 피로감 때문에
후기는 낼 써야지 ㅠ_ㅠ


그러...나!!!!!!



당장 이것만은 올리고 싶었다.



미누형(또는 80년생 친구 ㅋㅋㅋ -'친구(동갑)' 라고 VCR 자막에 나옴ㅋㅋ-) 콘서트에 흔쾌히 오겠다고 한
지니오빠!!!!!!!!!!!!!!


아이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온 것도 아니고 앵앵콜까지 같이 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니오빠라길래 나 진짜 꿈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으앙!!!!!!!!!!!!!



앵콜 무대니깐 커플 후드 입고 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데 둘이 진짜 이뻐서 나 죽는줄 알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내가 짱 좋아하는 노래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옛날에 케베스2에서 토요일에 하는 프로 뭐였더라...
거기서 노래방 노래 하는 코너 같은데에서
미누오빠가 이거 불러서 진짜 짱 반했었는데!!!!!!

마지막 앵콜에 이 노래를 한다고 제목 말하자마자
이 기억이 파바박 뜸 ㅠㅠ



근데 노래 도입부 들어가기도 전에
반주 첫부분 음만 듣고
흐린 기억속의 그대인거 알아버렸다..

진짜 뻥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아.......

.......하........



설마... 했는데 진짜 하다니 ㅠㅠ

아....
엠오빠 생파 이후 진민 무대 니즈가 폭발할듯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미누오빠랑 지니오빠 둘이서 노래 하나로 같이 활동 했음 좋겠다.
ㄹㅅ만큼 내 소원이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둘둘이 음악적 케미 장난 아닌데 ㅠ_ㅠ







앵앵콜때 난 진짜 실신(ㅋㅋㅋㅋㅋㅋ) 하지 않은게 믿기지 않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그 노래를 부르는 이쁘이쁘니 오빠들을 보고있자니 ㅋㅋㅋ
정줄 놓칠 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 ㅋㅋ 진짜 미치게 잘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불과 세시간 전인데... 꿈 같아 ㅠ_ㅠ



근데 라웍 튀터에 올려진 증거샷들과
또 내 사진첩에도 증거샷들이 있으니 꿈은 아님!!!!




아이쿠 좋아라



좋은데 자꾸 이모티콘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다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