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애증의 똑딱이 단추



아오




전에 야잠도 단추 떨어져서 걍 그 옷 안입게 됐는데

(회사에서 떨어져서 회사 근처 수선집 갔더니 이 옷은 못입는거라고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게 어디있어 -_-)


이번에 엠콘 첫콘때 망토담요 사고 막콘때 가져갔는데

왠지 이거 불안하다 했다.........


단추 끼울땐 딱 하고 잘 들어가긴 하는데

뺄때 엄청 잘 안빠져서 이거 언젠간 단추 떨어지겠다 했거든


근데 진짜 떨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살겠다 진짜 ㅋㅋㅋㅋ



집 동네에 수선집 몇개 있으니깐 가서 알아봐야지 어으


이미 떨어진 단추가 한번 떨어지면 못쓰게 되는 거라서

걍 다른 걸로 갈아끼우던지 해야지 으으


진짜 오늘 라웍때문에 승질 제대로 났는데

망토담요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침부터 일진이 안좋았다.

젠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콘때 감기 걸려서 ......... (그 상황에서 감기 안걸리는게 더 이상할듯ㅋㅋㅋ)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별게 다 난리네 정말 ㅠ_ㅠ


나한테 이러지마라 ㅠ_ㅠ






으악!!!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