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마음 아프다..........
눈물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선수들이 경기 하나 하나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얼마나 많은 것들을 포기하는데




그런 판정이나 내리고
뒷처리도 그딴식이였다니

진짜 안 깔수가 없다.


그래놓고 공인 심판이라고 잘도 떠벌리고 다니겠다.
자랑스럽기도 하겠다.







케스파는 1g이라도 굴러가는 뇌가 있다면
당장 심판들 물갈이 해라
선수들 판정은 지멋대로 잘도 하면서
정작 심판들 판정 하는 룰은 없지?

레프리들은 자기 꼴리는대로 판정 내리고
지금까지 온리 레프리 판정 때문에 피해본 선수들이 한두명이냐?

특수한 경우의 판정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해도
도저히 그건 아니다, 였던 적인 훨 많았지.

딱히 검색해보지 않아도 막 떠오르는
강민 김세현 팀플 몰수패 부터 해서
박태민, 신상문, 손찬웅 등등................
(솔까말 나는 아직도 왜 그런 규정이 있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다른식으로 조정도 가능할텐데 -_-)










4경기 보면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은 했지만은..

진짜 그랬다고 하니까 역시나 충격이 크다 ㅠㅠ




하...........

그 판정 때문에
우승은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니...




영호가 내 예상보다도 더 큰 충격을 받았다..ㅠㅠ




이런 사건에 있어서 자기 심정을 이렇게까지 전달했던 적이 없었나..?
왜 오늘에서야 확실히 알게 된거지...
설마 했던 생각보다도 훨씬 선수들이 받는 충격은 큰거구나 라고...
역시나 그런거다.....

우린 지금까지 예상만 했을 뿐이고..... ㅠㅠ





















그 날,
우세승 판정 이후에 내가 한 생각은...

"또 오늘 때문에 새로운 규정이 생길려나 -_-"   였다.
"또 피해자는 생기고 후 처방인가 -_-"   였다.
"또 이런식으로 넘어가는건가 -_-"   였다.













아 진짜.. 짜증나...............................................







선수들 없으면 리그고 뭐고 다 돌아갈 줄 아냐?????????

제발 뭐가 중요한건지를 좀 보라고 이 사람들아


















































제동아 영호야..... 허그그긍... ㅠㅠㅠㅠㅠ

너희들은 아무 잘못도 없고....
그저 그런 환경 밖에 조성할 수 없었던 협회와 방송사 때문에
원치 않았던 결승전이 되어버려서 정말 안타까울 뿐이네........




다음에는 정말..
더 멋진 무대에서... 지금 보다도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너희들을 계속 응원할게..




힘내랏 !!





































p.s. 영호에게 좋은 이야기, 격려 해주신 부장님
      제가 다 감사드립니다...............

      영호를 응원해주는 팬분들도 마찬가지 네요..




p.s. 선수들 팬 간의 다툼은 의미가 없다.
      우리의 상대는 우리끼리가 아니다.
      다들 알잖냐.






p.s. 엠겜 사과 공지 봤는데...
      수정 전 사과 공지, 현재 사과 공지 모두 다...


      벌써 이렇게 되어버린 이상...
      별 감흥이 없네..

      나 또한... 이번 중계진들 처사에도 마음 상했고,
      무한반복 똑같은 광고만 틀어대는 엠겜도 싫었고


      웬만해선 동시간대 프로리그라면 엠겜을 봤었지만
      이제는 글쎄.....


      오늘 케티 대 화승 경기가 엠겜인걸 보고...
      보기싫다는 생각부터.... 왜 하필 엠겜인지 라는 생각부터 든 걸 보니..
      6-7년 가던 성향이 이렇게 한순간에 바뀌기도 하는구나 싶다.






p.s. 영호 말대로 이제... 이 얘긴 이걸로 끗............




      이였으면 좋겠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