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지금까지도 좋아하는 프로게이머들.... 군대 가는거 많이 봐왔지만




그래도 김정민은 참 특별하지









그냥 프로게이머들 보다도 훨씬 많이 봐왔으니까.......







씨유앳배틀넷에서 MC였던 김정민을 처음 좋아했었는데

GO에서 KTF로 이적하면서 MC를 그만두고
이제 게임에 열중하겠다 라고 하길래


진심으로 그를 응원하기 시작했었더라지



내가 좋아하는 팀으로 이적한것도 물론 좋았었지만

김정민이라는 게이머도 좋아하기 시작했었으니까..













그뒤로 무수히도 울고 웃었던 일들이 많았고

아쉽게도 케텝에서 나가고 해설자로 데뷔한 뒤로도


나는 정만이가 해설했던 모든 경기를 모았었다.
(중간에 컴이 망가져서 한번 날라가고는 포기했지만 ㅠㅠ)




1주일에 5번하는 프로리그에서 모든 중계를 담당했던 정만이였는데
그 어느 이스포츠 팬들과 스타팬들이 아쉽지 않을까 ㅠㅠ






이제
내가 최고로 꼽는 두 해설자를 모두 못보는거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동준님때 만큼이나 슬프고 그렇다기 보다는......



늘 방송으로 보고 해설로 듣고 했던 매일 매일이 없어져서
허전할 생각에
아까 프로리그 끝에 눈물이 나더라......


슬퍼서 그렇다기 보다는
안타깝고 아쉬워서.....................................






딱 하나 슬픈게 있다면..
우승을 그렇게도 원했을때 못해본거겠지만 ㅠㅠ








군입대전 후배들이 이겨줘서......

좋은 경기를 중계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고....


오늘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





오늘 있었던 약속이 깨진게-미뤄진게 다행인것도 같다 -_-


실은........ 순위 망한 케텝 경기 봐서 뭐하나란 생각도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정만이 군대 기사 떴다고 그러고
그걸 난 오늘 알았고 ㅠㅠ
그래서.....
오늘이 마지막 중계였고



흑흑





경기가 다 끝나고도 관중들이 그대로 자리를 채우고 있었고
영상이 나오고...
또 정만이가 우는 걸 보니..............
참 짠하면서도....

스타판에서 그가 얼마나 열심히 해왔고 그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하아




오늘만은 온겜에 집중해서 보느라
(팀 순위가 막장이라곤 해도 스크한테 지는건 참 싫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또 이기니까 이렇게 좋을수가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겜경기를 제대로 못봤네..
(특히나 에결은.......)












여하튼.......... 몇일 남지 않은 시간...


행복하게 보냈으면 하고



그동안.... 참 열심히 해왔고.. 또 수고가 많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그리고...
본인도 잘 알겠지만 ^_^




그런 김정민을 보면서 행복했던 팬들도 많았다는 거...











p.s. 벙키야 쌩유 ㅠ_ ㅠ

      쇼군 쇼녀도 안챙겨온 플카를 다 챙기고..... ㅠ_ ㅠ


      항상 승부의 세계에서 맞붙을 수 밖에 없는 대상이지만
      그런 의미에서 티원팀 프론트에도 감사 '- '*



      케텝은 그래도 한때 같은 팀이였던 정만이한테
      정이라는걸 좀 보여줬다면 좋았을텐데 쵸큼 아쉽긴 했지만
      정만이도 감독님이나 코치님들이나 후배선수들 마음은 다 알겠지? ㅠ ㅠ

      케텝팬들도 마찬가지란다 ㅠ ㅠ
      어찌 널 그냥 한 사람의 해설자로 볼 수 있겠냐........






p.s. 정만이 군대 간다고 놀려먹은 [임]에게도 특별히... 감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케텝팬으로서가 아닌, 김정민의 팬 입장에서
      온게임넷[모든 스탭분들, 동료분들 등등]에도 참 감사 ^-^*

      스파키즈 팀 마찬가지!!!




      역시 정만이를 선택한 건 최고의 선택이였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 프로리그(물론 개인리그까지 쳐도) 해설위원중 최고인 김정민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기준으론 김동준이 No.1이였지만 김동준이 자릴 비운 지금은 정만이가 짱이였는데 ㅠ)



      성캐스터 말처럼........ `정만이가 해놓은거` 잘 보존시켜 주시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



      정만이가 군대 다녀올 동안
      최고의 해설위원, 중계진을 다시 한번 만들어보는 온게임넷이 되시길..........







p.s. 요즘 조금 주춤하지만 난 막병승이 참 좋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철승 개드립도 재밌고 ㅋㅋㅋㅋㅋㅋ




      그저 양방송사 모두 잘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뿐임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