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장님이 "프로는 성적으로 말해야 한다" 라며 벌써부터 부담을 팍팍 주셨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텝의 팀 지원이야 뭐...................
말할 것도 없고

지수가 그걸 잘 받아들이고 잘 적응하고 잘 해주는것만 남은거다.



 박지수는 “입단식을 하니 진정한 KTF 인이 된 것 같다”며 “몇 일 생활해 보니 팀 분위기도 좋고 서로 배울 점도 많은 것 같다. KTF 매직엔스가 반드시 결승에 올라갈 수 있도록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떠오르는...............

스갤에서 본 글......

아 진짜 너무 웃겼는데





다 읽기 전엔

지수야 너 케텝에 스파이로 온거니 ㅠㅠ 했는데

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 ㄱ

http://gall.dcinside.com/list.php?id=starcraft&no=2968892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