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 스갤 - 꼼수저그









혹시라도 삭제요청은 댓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저 경기 멈출때의 그 허무함이란......................








방금 끝난 후로리그,
화승 vs KT

오늘이 케티도 화승도 위너스리그 첫 경기인데


에이스결정전 까지 가서
다시 리쌍 리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무조건 다시 만나게 되어있었지

짜릿! 짜릿! 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그가 본진이라.. 제동이텐 미안하긴 하지만 ㅠㅠ


팀빠 입장에서 케티 편이라 ;










암튼 김택신은 우월하다능











뜬금없는 뱅구 이야기>
뱅구야  힘내
그래도 세상이 끝난 건 아니란다... ㅠ ㅜ

시간은 흘러가기 마련..... 흑..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