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ㄱㅂ 이거 첨 들었을때부터 안좋았다고...........


딱 들으면 감이 안오나???






아... 증말..

그냥 느껴지는 거부감 말고도
별 이상한 뜻까지 있었고만











이런 얘기까진 안할려고 했지만 -_-

누가 KT 들어갔다길래
KT도 어쩔 수 없고만 (이미 2년?전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는 말을 했긴 했는데






이런거 캐치도 못할 정도의 기업인가?






브랜드 네임이라던지, 팀명을 영어로 쓰려면
그 단어의 다른 의미가 없는지, 외국에서 어떤 의미로 쓰이는지
알아봐야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나 참...










공홈에는 잘 안들어가지만,
데일리 이스포츠 홈페이지 하단에 각 팀의 공홈 링크랑 앰블럼 보고서
분명.. 어제 봤을때까진 KT 매직엔스였는데
오늘 보니 ㅍㄱㅂ으로 바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들어가봄.....................




홈페이지 도메인은 옛날 그대로였는데 ㅠ
유니폼 빼고는 다 바꼈더라..





근데 공지에 팀명 관련된 글이 있길래 봤더니 ㅋㅋㅋㅋ
어제 올라온 공지에









안녕하십니까 KT 프로게임단입니다.
항상 저희 게임단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대응이 늦어진점 송구스럽습니다.
팀명은 브랜드 네이밍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소비자 조사 및 스크리닝(상표등록여부조사)등을
통하여 만들어진 팀명이었으나 그런 속뜻이 있는지 미처 확인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매우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내부적으로 협의를 통해 적절한 조치를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인내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심려끼쳐 드린점 다시 한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팬 여러분들의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올라와 있더라..







장난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ㅍㄱㅂ 버리는거 맞겠지????????








나도 진짜
6년 이상 KT빠 하면서
플옵 못올라간것 보다 이게 더 짜증나고 싫은 정도였다...........



















그 정도라구요...........................................
KT 관계자님들아...................................................











솔직히 주황색이 신창 대표 색깔이고 해서 싫진 않은데
케텝 유니폼에 쓰기 시작했을땐
좀 싫긴 했다...............


(푸마 유니폼을 사랑했던 내 입장에선 ㅠ_ ㅠ)





안그래도 스크가 빨간색, 주황색 쓰잖아....................
좀 차별 두면 안되냐는............. (-┏)






장충체육관에서 2005 그파 했을때
그때 스크가 먼저 유니폼에 빨간색 아디다스 썼었고
케텝은 화이트+네이비+그린 푸마 유니폼이였는데

그 이후로 케텝이 헤드 유니폼 입으면서 주황색을 썼었잖아




에잇
아무튼간에



KT 자체에서 그런 색을 쓰는데
다른 색으로 쓸 수도 없고














앞으로도 계속 KT 팀을 좋아할 수 있을런지..................................



난 그냥 선수들만 보고 있다면서......................
선수들 중 누구라도 없으면 항상 끝이라고 해왔긴 하지만,




진짜 아닌건 아닌거고



잘 좀 해줬으면 좋겠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