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빠보들 ㅠ_ ㅠ



잘해놓고 지다니.......








병우 1경기는 못봤긴 했지만 -_-;



형태랑 했던 경기부터 봤는데

하아



배병우 개인리그 올라가기 차암 힘드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 다음 경기인 박재영이는 꼭 올라갔으면.. 했건만
얘는 잘하다가 꼭 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ㅠ ㅠ



경기전 철민님 말씀에 ........ 비수가 꽂혔다 ㅠ_ ㅠ

- 이길것 같으면 지고, 질것 같으면 이긴다 라고......... -


뭐.... 사실이지만 (-┏)








어제따라 더 잘생겼던 박재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라식 했나여?


근데 첨엔 안경 안끼다가(방송에서) 좀 열심히 + 많이 잘해보려는 마음가짐이 돋보였을때,
그때부터 안경을 끼고 나왔었었는데

와   했었는데


안경 치우니까 역시...... 더 낫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경기는 아직도 제자리걸음이다.


프로리그에서의 케텝 토스 라인 걱정이야
이제 안드로메다 라서 별로 관심이 없어졌지만 ㅠ
(난 정말 너무 마음 편히 보고 있는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믿고 있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리그는 정말 탐난다 ㅠ_ ㅠ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도 '좋다'라고 할 수 없는 토스 성적인데
그전에 한창 문제라고 까일때도

재영이가 MSL 16강은 꼭 찍어줬었기 때문에
(2번 연속 ㅋ 하지만 이번에 못올라가서 3회 연속은 실패 ㅠ)


그래 , 개인리그 잘하면 그걸로 됐다~!!!



라고.............. -_-;



케텝 프론트에선 안 반겨줄 팬st의 나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아무튼 재영이 탈락이 참 아쉽군 ㅠ







근데 왜 난?
재영이 저그전이 꽤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지?




그새 많이 졌나...... (-┏)







아아 오늘은 정호가 나오고
수요일에 재영이 출전이닷 +_ +











재영아 내가 약속은 꼭 지키마.........

조만간 꼭..........................................................................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텝들 모두 화이팅이고

열심히 하렴 ♡








p.s. 재영아 ㅋㅋㅋㅋㅋㅋ








'★KT Rols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팀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9.08.07
KT 핑거붐? ㄷㄷ  (0) 2009.08.05
KTF, 이적·영입에 대해서..  (0) 2009.03.25
요즘 들어서.............  (0) 2009.02.20
IEF2008 이제 하는고나  (0) 2008.11.10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