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tfmagicns.com/06_community/gillman_ap_view.html?no=211&page=1&sel=&find=






=까지 붙여야하나?



여튼............

저땐 매직엔스 였으니까 -_=
제목을 이렇게,







아......... 감독님.............................
애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아아 바람직한 감독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크크








내가 보기엔
모래 찜질 당한 건
ㅎㅂㅇ이 아닌가 싶다.


(우리 재영이는 안갔단 말인가 ㅜㅜ)













블로그 링크에 주소 넣을려고 공홈 갔다가
백년만에 길만통신에 올라온 글 몇개를 읽었는데


그... 세리머니 룰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발쓰고 세리머니였나


근데 애들이 많이 못이기고,,,,,
또 룰렛 돌렸다고 해도 그게 걸리질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쓸 수 없었던 가발이였는데

그 빌려온 가발, 한번씩들 쓰고 사진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캐리비안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퍼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운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로 가발은 재영이랑 정호가 싱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수랑 영진이도 (김씨인건 알겠는데, 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났.............. 미안..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우도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순간 삐삐?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영이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련한 재춘이와 정호, 고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완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랑 양갈래 머리는..........
상워니랑 고강으로 정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