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핑거붐? ㄷㄷ

2009. 8. 5. 12:56 from ★KT Rolster




나름의

간지(x)... 아니고 맵시(o)나던 케텝 매직엔스에서

케이티 핑거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병 이후에, 그냥 KT 매직엔스로 갈 줄 알았는데
(유니폼 바꾸겠지? 했건만 KTF에서 F만 빼고 나오길래 또 이뭐ㅂ....)




뭐 이런 팀이름으로 바뀌게 될 줄이야 (-┏)






네이밍이라는건
간단하면서도 맵시나게 지어놓고
뜻은 갖다붙이기 스킬을 쓰는건데

너무 이스포츠의 특징에 한해서 지으려고 한 듯 ㅡㅡ;


뜻에 치중한 나머지..............
망했다 ㅠ ㅠ






르까프 오즈 때도 이뭐.. 했는데

르까프->화승으로 되고는 어색하기도 했지만 매치가 잘 안되는 팀 이름이라 이상했었는데
지금의 화승 오즈가 부러워지는 날이 올 줄 정말 상상도 못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위메이드 폭스 만큼이나
팀 이름,. 참 멋없다......................


으아.......

폴더명 바꾸기 싫다....................





싸이주소며, 싸이 사진첩에 폴더명도 KTF 그대로인데.........


참.. 정이 안가는 네이밍센스네....












p.s. 비교할려고 그러는건 아니지만 -_-;

      [T1] 이런 식으로 못 만드나...................
      심플하면서................... 뜻도 좋고...............








p.s. 사실.. 서포터즈 이름이였던
      [매직엔젤스] 이것도 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 서포터즈 이름은 또 뭘지............. -_-;;



      귀찮아서이기도 하지만,
      더 실망할까봐 홈페이지 안들어가 볼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