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치겠네



오늘같이 재춘이가 올킬을 한 기쁜 날에.......



또 다시 병맛인 팀명 후보 세개를 보니.....................
아효

한숨이야.










알파붐
롤스터
브이셰프





01 붐이라는 단어는 연예인 붐 때문만 해도 망했다.

핑거붐때 욕 많이 먹었으면 그만할 법도 한데
뭐가 그리도 놓치기 아까운건지......
알파를 붙여서 또 내놨다 -_-


그 단어는 이제 보기만해도 비호감이거던?
제발 좀 버리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 개인적으로 롤러코스터를 좋아하는데 (가수 말고... 그냥 놀이기구-_-)
셋 중에 이게 제일 낫긴 하다.......


하지만 썩 맘에 들진 않는다 ㅠ ㅠ
장난으로 지은 것 같다 ... 흑....

게다가 롤러코스터 처럼 짜릿한게 아니라
"롤러코스터 레일 처럼 성적이 들쑥날쑥 할 때" 라고도 쓰인다고 -_-
에효....




03 이건 또 뭐임??
승리를 요리하나?

이거 뜻이
[상대팀을 자유자재로 요리하는 뛰어난 프로게이머로 구성된 프로게임단]

이러고 있다~! -_-................



포모x 리플에서도 봤지만 좀 웃기긴 했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진짜루!!













KT MagicNs가 안된다면
아무래도 이름 짓기 싫은 모양인데,


그냥 KT 프로게임단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멀하고 좋네  -_-


















KT 정벅스 이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T Conquers

 

 

차라리
KT 올레를 해라........ -_-

(KT 올래? 같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맘에 안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경남컵 나도 보고싶다고 ㅠㅠ
하필 다음 경기는 늦게 마치는 수요일이냐 ㅠㅠ




p.s. 어제 영호 경기 멋졌다!

영호야 우승 축하한다~!!


오천ㅋ오백마넌ㅋ



p.s. 재춘아 앞으로도 이대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T Rols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재덕, 김윤환 코치  (0) 2009.08.29
KT 팀명은 바꼈지만....  (0) 2009.08.25
KT 매직엔스, 캐리비안베이에 가다.  (0) 2009.08.08
KT 팀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9.08.07
KT 핑거붐? ㄷㄷ  (0) 2009.08.05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