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622 포모스 기사 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률 대박났네여 +ㅁ+











오늘 1경기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이
아무리 잘하는 선수의 경기를 봐도
감동이 있는 경기가 더 기억에 남고 재밌는것 같다 라는거 였다.


내가 빵종이를 응원해서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규가 참 잘하긴 했는데
잘하는것도 어렵지만
감동을 주는 경기를 하기는 더 어려운것 같더라


그리고 그런 경기가 자주 나오는게 아니니 더 재미있고 좋은 것 같고..


오늘 그런 경기를 한 경기라도 볼 수 있을까? 했다.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5R
090620 SKT T1 vs 공군 에이스
3경기 김택용 vs 홍진호 - 단장의 능선








내가 홍진호 때문에 저그를 하게 되었고
저그 선수들을 다 좋아하게 되었는데

생각지도 못했다.






결승전이 아닌데도
그냥 경기를 보면서 이렇게 울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폭풍이 진리임 ㅋ



아......... 다른 선수들이 폭풍 플레이를 할때도
홍진호가 오버랩 되긴 하는데
진 폭풍을 보니까능 이렇게 짜릿할 수가 없더라 ㅠ ㅠ






예선이나 곰클에서 이긴거 빼고........
2년만의....... 공식전 승리............. ㅠ ㅠ

으와......




요즘 들어선 예전처럼 매일 매일 스타를 챙겨보진 못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올드 선수들이랑 비교적 늦게 데뷔한 선수가 같이 경기를 하는 걸 보면
시간이라는게… 세월이라는게…
이런건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직까지 활동 하고 있는 올드 선수들이 참 .....
대단하기도 하고 말이지..






여튼 오늘 홍진호는 참.............................................
^_^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다.


인터뷰대로 앞으로도 화이팅 했으면 좋겠다~~~~~~~~~~~~~






















p.s. 어바웃 플레이어인가?
      MSL 경기 시작 즈음에 나오는 코치가 그 선수에 대해서 쓴 글 나오는거.....


      오늘 마재윤 vs 고인규 경기에서
      쵱.........................








      어처구니가 없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스크테란을 좋아할 수가 없다.

      님하.. 명령은 숙소에서요 ^ ^
      또 사돈남말은 자제요 ^ ^



      안그래도 테란은 안좋아하지만 ㅡ.ㅡ
      그래도 잘하면 좋아하는데
      쩝,.


      그래도 인규는 좋음.........................
      그치만 쵱은........... 저런 모습 나올때마다 참 얄밉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진들은 마쟁뉴와 쵱녀성이 친하다는 걸로 넘어가려 했으나

      실상, 친분이랑 자기 자존심은 별개죠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경험 안 해본거 아니고
      그런 애들은
      아무리 친구라도 지 자존심이 제일 중요한거 같더라

      저거 때문에라도 마쟁뉴가 이겼어야 했는데
      에잇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