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방금 배병 박재 이야기를 쓰고 나서 (거의 재영이 얘기였지만 -_-;)
기사 봐야지 하고는 포모스 기사보기를 눌렀는데


갑자기 뜬 알림ㅋ창ㅋ


아아아 아까 내가 뭐라고 썼는지도 ... 어렴풋이 기억은 나지만-_-;
별로 할말은 없는 내용이였는데
친절한 신 선수님!!! (일까 과연............................................ 그동안의 방명록을 모두 지워버려서 에잇!! 했더라지................................ -┏)









아무튼...........................
셋힝민이 오해라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뭐 그렇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읭?)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까 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특색있는게 좋아서 이런거라고 해도 다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도 세팅으로 까이거나 말들이 많았었지만,
제일 이슈가 됐었던..............












적절한 패러디 짤이다ㅋ



짤에서도 31분이라고 그러고
모두들 30분을 넘겼다고 했지만


내가 그때 복습을 했기론 정확하게 21분인가 그랬었다.

20분대 초반이였음 (-┏)






여튼 저러고도 졌고 ......................
그래서 더 까이고.. ㄷㄷㄷ




그외 사건도 몇 있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
이게 제일 후폭풍이 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세팅 제한 시간도 생기고........... ㄷㄷㄷ












사실 셋힝민이라고 첨에 까인건
`춈 많이 예민한 박태민의 세팅 시간이 길어서` 가 맞긴 하지만

실컷 셋팅하고 쳐발려서 더 문제가 됐었던거다 ㅋ;











이러고보니 나 완전 탬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야말로 오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