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정말 얼마만인지 모르겠네



스타리그때 설레발 쳤던게 언제더라 -_-a

검색해보니 에버08 ??????


작년밖에 안되네.......
디게 오래된것 같은 이 느낌...........................................ㅠ




난 그때
정말 서켜니가 크게 될 줄 알았다지

내가 정말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갖고 있다 (공격형 ㅋ)





간만에 본 프로리그(지난주엔 약속 나가기전 쪼끔 본거? + 채널 돌리면서 본거) 였는데
아 요즘 개인리그도 못챙겨보고 ㅠ_ ㅠ 어떻게 돌아가는질 모르겠다.
기사도 못보고 ㄷㄷㄷ
(이러는 사이에 찬기 공군 ㅠ_ ㅠ 흑
 - 지원한건 알고 있었지만.. 싸이에서 얘기하는것도 얼핏 봐서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갈줄은 몰랐는데
 근데 양대리그 뚫었더라 ... 우왕 ㅋ)




여튼....... 엠겜이나 삼칸이나 다 좋아하는 팀인데,
요즘 토스는 택자 하나 뿐이라는 얘기가 ??.,............


영무는 그저 불쌍할 뿐이고 ㅠ _ㅠ

뱅구야.......... ㅠ ㅠ



근데 어제 병구 이겼다,
내가 봐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 하루, 4-5경기 연속으로 잡은 고서켜니의 경기!!!!


아아 어제 제동이도....... 잘했는데 (뭐 얘 저저전은.... ^- ^;;)
서켜니 어제 참 잘했다 ~ !!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090510 MBC게임 HERO vs 삼성전자 칸


4경기  고석현 vs 이성은 [아웃사이더]














에이스 결정전  고석현 vs 차명환 [배틀로얄]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