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찬웅의 gg규정 - 신상문의 ppp규정



그리고 박태민까지
(4R부터 gg규정이 적용된 이후, 몰수패의 선수들 전부....
 -사실 누구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찬수는 안다.... -_ =)




불과 몇개월 사이에 이게 뭐냐고.












승자는 ㅎㅎ를 쳐도 상관 없다지만
(이 엑스의 규정때문에 케텝 경기 볼때마다 긴장의 끈을 놓칠 수가 없다-_-
 즐거운 긴장이 아니다................. 전혀.....

 그 긴장감의 단골 멤버인 찬수가..... ㅎㅎ 쳐서 깜짝 놀랬더라지





 -사실 난 영호때문에도 ㅎㅎ가 몰수패라는것에 반대입장이였음 ㅋㅋㅋㅋㅋㅋ
  딴건 몰라도 ㅎㅎ까진 인정해줘야지 않나 -_-
  ㅈㅈ나 zizi 같은건 아예 키가 다른 키지만 gg나 GG나 ㅎㅎ나 같은 키보드를 치는건데
  단지 한영키가 눌러졌나 그렇지 않나의 차이일뿐.
  ㅎㅎ때문에 몰수패 나오겠다~ 했었음.
  벗뜨 심판의 재량에 기대를 걸긴 했지만 역시나 잘못된 생각이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채팅을 치면 몰수패라는거다.

gg규정 적용 이전, 이미 채팅금지규정 때문에라도 채팅의 경우엔 몰수패 판정이 나긴 하지만
그 규정 또한 싫어하는 내 입장에선
-그치만 생각해보면 채팅금지규정은 좁아ㅠㅠ 사건이 아니였더라도 언젠간 생겼을것 같긴 하다-
gg규정 덕분에 이런 사소한걸로 경기 승패를 결정짓는다는게 김이 빠지고
한마디로. 재미가 없다.


그냥 어이없는게,
이미 경기 포기를 마음먹은 선수가 ㅎㅎ 쳤다고
`몰수패+주의 조치` 라는게

왜 그렇게 해야되는지를 모르겠다는거다.


선gg가 얼마나 나오는 경우라고 -_-...............
지금까지 몇천 경기가 넘는 리그를 봐왔어도
찬웅이때 말곤 있지도 않았다.

앞으로도 그런 경긴 거~~~~~의 없을거다.



그런 아주 미비한 상황때문에 생겨난 gg규정 덕분에
매번 gg타이밍이 되면 어느 선수가 `다른 gg`를 쳐버릴까봐
쵸큼 짜증이 난다.


게다가 몰수패는 이름부터가 그냥 기분 나빠서 원.-
 




 그리고 저번 주말 경기땐 gfg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수야 열받는건 알겠는데................... ㅠ 제발......... 그러지말자.....
 물론.. 일부러 그런건 아니란거 안다 ^_^;; )












아...... 게임 하나 보는건데 뭐 이리 힘드냐 -_-

왜 이리 힘들게 하냐 -_-







별 규정 같지도 않은 규정때문에
-난 첨에 gg 규정이란게 생겼을때에도 반대 입장이였고
 저게 왜-_- 라는 생각이였다.
 차눙이 사건때에는 선gg가 문제가 된거지
 zizi yO나 ㅈㅈ, ww 선수 스타일을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_-
 그런 소소한 재미마저 없어져버리고-





계속 이런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평소의 심판 재량이라는것도
제대로 시청자의 입장에서 수긍할만한 심판의 판정이 나왔던 적이
얼마나 있을까 한다.



그런 심판(협회)에게서 뭘 기대하겠냐만은


그럼 최소한 선수들이나 리그 진행, 시청자들에게 최소한의 방해는 되지 말아야 하지 않나?





괜히 건드려서 더 안좋게 만들고 있다.




비단 이 바닥 얘기 뿐만이 아니라,
건드리지 않아도 되는 건 어찌도 그렇게 건드리시고
고쳐야되고 보완이 필요하거나 정작 관심을 둬야할건 제쳐두고 오히려 그걸 묻어버리려고 다른 일을 벌리기도 한다.













또 탬니만 불쌍할 뿐..


하이고 한숨이야




도대체가 어떻게 올라간 스타리그인데..............


공군 ACE 소속의 스타리거 라는게 무슨 의미인지 그 사람들은 모르겠지.









프로리그에서도 곧 잘해낼 태민이인데
괜히 이번 일 때문에 좋은 분위기 가라앉을까봐 그게 제일 걱정이네









아이쿠
당장 나같아도 분해서 잠도 못자고 아무것도 못할것 같다.





탬니 평소 승부기질이라면..........................................
안봐도......












그저 눈물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 이따위로 운영 하실거면 그냥 ............. ^^

      (무슨 말인지ㅋ 아는 사람은 아는 내용)






p.s. 선gg 사건은 다분히 문제가 있는 상황이였지만

      (이쯤에서 또 상대인 우리 재춘이 때문에 괜히 한번 더 눈물 ㅠㅠ)


      그걸 이런 식의 규정은 정말 아니란거지;



      왜 굳이 gg GG 여야만 하냐고 -_-


      ㅈㅈ wlwl 지지 라고 해도 다 잘 알아들어왔고 잘 써왔는데.


      (ㄵㅈ는 제외하겠음 ㅋㅋㅋ)






p.s. 암흐튼.......... 


      또 내일의 예습을 하다가 검색어에 떠버린 이것 때문에
      기분이 아주................................................



      먹구름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