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517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하이트 vs 공군 4R
박명수 vs 오영종 - 아웃사이더









내가 아무리 본진이 저그라지만...

오늘같은 상황에서
오늘같은 영종이의 경기에선



캬아




아......
모든 걸 다 제하더라도
영종이라서 좋은것 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현재는...
같은 팀 누구와의 경기가 생각나는 경기이긴 했지만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명수가 좀 불쌍하긴 했지만 ㅠ_ ㅠ


앞마당에서 히드라 러쉬 막고
상대 본진 근처에서 파일런+게이트 - 다크 콤보
으악




이런 경기를 보고 어떻게 즐겁지 않을 수가 있을까





그렇게 경기는 5경기,
에이스 결정전으로...........














090517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하이트 vs 공군 5R 에이스 결정전
김상욱 vs 이주영 - 배틀로얄
















1경기의 리벤지 였는데


나드 홍이 나오길 바랐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론 이겨서 차암 좋다!!











오늘의 승리를 확정 지은 후,
공군의 그 어떤 모습도 다 훈훈 그 자체군 ㅠㅠㅠㅠㅠㅠㅠㅠ





탬니..... 오늘 졌는데
그래도 팀 이기고 나서 웃는거 보니 괜히 또 마음이 짠하다..... 흑....








p.s. 저그의 공군이 되어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재호야...... 오늘 승리 축하한다..... ;ㅁ;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