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내가 처음으로 좋아했던 게이머........






어제 코엑스 메가박스에 그림자 살인 보러갔다가 봤음...... ㄷㄷㄷ



어떤 여자랑 같이 있었는데 아마도 여친?이겠지


둘이 같이 흰색 반팔티셔츠 입고 있었던거 같은데

난 내려왔었고 그들은 그때 막 올라갔어서
모르겠다.. 보는 순간 놀라서는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다시 보고는 설마 동생을 잘못 봤나? 했는데
둘이 헷갈린 일이 없었던 관계로...
(요 둘은 그래도 조금 다르긴 한데 ㅋㅋ
 찬수랑 명수도 지금은 익숙해져서 다르긴 한데 첨엔 넘 똑같은 쌍둥이라 구별이 어려웠었다.)


아마도 맞을듯




암튼 굉장히 오랜만에 봤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