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제외 마지막 경기임 ㅋㅋㅋㅋㅋㅋ









원래 오늘 오프를 가려고 했었는데 ....

흐믐....



안간게.... 다..다행인건가...?









찬수가!!!!!!!!!!!!!!!!!!!!!!!!!!!!!!!!!!!!!!!!!!............

1경기는 꼭 잡아줬어야 했는데...................................









바로 요번주 일요일에 준플옵이라서..........................


좀 물음표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저전이잖아 ??????


그치만...... 또.... 명운이는 완전 MSL 집중 모드일테고......... ㅠ_ ㅠ 흙........



암튼 찬수 넌 이번에 개인리그 결승 못 올라가면 혼난다 진짜루............................ ㅠ_ ㅠ









으 ...........


망했다 ㅠ_ ㅠ

오늘 4:1로 이겼으면 플옵 바로 올라갈 수 있었는데!!!!!!!!!!!!!




케텝은 포스트시즌에 약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말 하는 내가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간의 프로리그, 팀리그 전통으로 봤을때
케텝은 1위로 바로 결승 진출 아니면 결승 가기가 엄청 힘든 팀이였단 말이다...................



그렇다고................
지금 있는 애들이.... 이런 걱정을 싹 씻어줄 정도로 잘하고 있는것도 아니고 ㅠ ㅠ









준플옵 첫 상대부터 SKT................................................. ㄷㄷ;;



케텝이 젤 약해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텝은 이영호 빼면 ............ 거지 시체임 ㅠ_ ㅠ
그나마 믿고 있던 찬수도 이상하게 프로릭에서는 결정적일때 좀.....;






걱정이 되는건 맞지만 그래도.............


휴 !!!!!!!!




잘......... 하겠지? ................................................. ㅠ ㅠ







얘들아.. 제발 잘해.......... ㅠ_ ㅠ 흙흙....




어쨌든.....
CJ는 오늘 이기고 결승으로 바로 진출 !!!













음....... 오늘 경기는...........


역시나........ 이긴 경기만 올려야지




2경기 손재범 vs 이영호 - 신추풍령












5경기 박영민 vs 김재춘 - 신청풍명월












6경기 조병세 vs 김재춘 - 콜로세움2















2경기 진짜 쩔었는데 ㅠ_ ㅠ

크앙


저 타이밍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경기의 재춘이 플레이, 역시나 맘에 들었다 ㅋ
난 폭풍이 그르케 좋드라...................

원래 홍진호 팬이라서 그런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폭풍을 따르는 선수들이 많아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경기를 올리는 이유는????????????



뭐.......... 졌지만 재밌었으니까... ^_^


준플옵 분노의 4드로오온~~~~~~!!!!!!!!!!!!!


크앙





선수들은 자기가 지면 재미없다라지만.. 
보는 입장에선.. 응원한 선수가 졌지만 재미있는 경기는 있거든 ㅋㅋ


크앙

저 마린 한명만............................. 톡 건드렸어도 어케 될지 모르는거였는데........

아까비...................












p.s. 아...... 같은 시간... 옆동네에서 하던 경기는.......

      슥횽이 과연 프로리그 100승을 하느냐 마느냐 였는데
      99승까지 찍었음 ㅠ_ ㅠ

      1승이 참 어렵다......... ㅠ_ ㅠ

      그래도 화이팅 !!!!!!!!!!

      4라운드엔 100승 하겠다..... 휴~




p.s. 영종이는 엄마도 왔었는데..... ㅠ ㅠ 흑.......

      담엔 잘했으면 좋겠다.





p.s. 오늘 재윤이........... 왜케 이뻐 ?!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물론.......... 위너스리그 포스트시즌 못 간 팀이 더 많다.............

      그치만 난 배부른 투정이라고 생각지 않는다........... ㅠ_ ㅠ

      걱정이 되는 건 걱정이 되는 것......... 흙.............

      아무래도 예전의 악몽이 있어서 그런것일까...................


      휴..........



      물론......... 스크가 안올라왔다면 이런 걱정도 좀 줄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신경 쓰여 !!!! ㅠ ㅠ

      우리가 더 잘해야 되는데......... 이러고........ 으악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