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박찬수 vs 김택용을 보는 두 감독 _









쇼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잘추고 센스도 있고
티원도 잘까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
케텝 선수들이 못보여준 많은걸 보여주고 있는 쇼군이다 ㅋㅋㅋㅋㅋㅋ





쇼군 vs 벙키




아 마스코드들 대결
참 재밌었다.
경기 만큼이나..


이때 둘이 무대 올라가서 막 현피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군은 망치가 있어서
원거리로 벙키 때렸는데
벙키는 빈손으로...... 배치기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많이 웃었다





쇼군 얘 좀 재밌는듯 ㅠ _ ㅠ



1경기에서 김택용 지니깐
족자에 미리 프린트 해온거 보여주는데

[올킬 한다메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 터졌다


지금 생각해도 진짜 웃기네 이거
누구 센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군
이름이랑.....
생긴것만 좀 더 노멀했었어도.....


인기폭발[??] 이였을텐데



벙키도 첨엔 물론 병맛이라고 그랬었지만
지금은 다들 귀엽다고 하잖아 ㅠㅠ

(나도 하얀 벙키가 귀엽고 좋음
빨간 벙키는 뭔가.. 이상함 ㅋㅋㅋ

절대 흰벙키가 익숙해서 그런거 아님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쇼군의 어제 최고 플레이는

티원이 경기 전에 하는 티원댄스?
그거 했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위로 올리는거 하다가
바로 다시 밑으로 내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중에 짤 만들어야겠다 ㅋㅋㅋㅋㅋ










물론
이렇게나 재밌었지만


경기를 져서 후반부엔 좀 신경질이 났긴 했지





그냥 괜히

임 7224 방송 이후로
양팀 첫 대결이기도 하고

그 방송 때문이 아니라고 해도
케텝이랑 티원은 기업 자체도 그렇고
이스포츠에서도 원래 그랬고

도경코치님도 충분히 이기고 싶었을텐데.... [?ㅋㅋ]



아마도 우리가 더 이기고 싶다는 마음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다.


아 지난번 떡실신에 이어
2연패라니....


너무 억울하잖아



이렇게 질 경기가 아니였다고 -_-



영호가 나올때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아이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춘이한테 감정 있는건 아닌데
아 마지막 경기..........

그건 좀 아니다 ㅋㅋㅋ ㅠ _ ㅠ 흑흑]









여튼 오늘.......이 아니라 어제

양방송사 모두 대박매치~
대박경기~




아 드디어 슥횽이 1승을 했다 ㅠ . ㅠ


몇일전 썼던 글에서
선봉 대결 기대된다고 .... 했던 말이 좀.....


기대뿐일지라도 괜찮아 하긴 했는데


뱅구가 그렇게 질 줄은 또 몰랐지만은...



간만에 그렇게 웃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긴 하더라

(또 병구는 안타까웠지만 ㅠㅠ



택뱅시대는 무슨........ 이라기엔 ...

그래도 그냥 1,2주는 더 보자...... ㅋㅋㅋㅋㅋㅋㅋ

수장들이잖아 ㅠㅠ 이러고 ㅋㅋ;;;;;;;



확실히 육룡은 이제 좀 물 건너간 얘기 ㅋㅋ)








그리고



▲ 이건 4경기 끝나고.....







오늘 3킬을 했으니
무려 이번시즌 9승을 찍었다 !!!






음..... 솔직히 주희섭이 나올줄은 몰랐는데

아 3경기 짜릿했음 + . +


4경기도 꽤 재밌었고....






영종이 기다린 보람이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영종이 공군 첫 경기 하려던 날에 오프를
결국 안간건
임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게 됐지만은

그뒤론 또 귀찮아졌달까 .......... 이러고 있는데


이렇게나 잘해준다면 다시 가고싶은 맘이 들기도 한다.




물론 오프 가면 게임엔 집중 못할 수도 ㅠㅠ

그래서 집에서 보는 때가 더 많고...





영종아 군에서 게임하기에 환경도 안따라주고 힘들겠지만
힘내고 'ㅅ'
넌 잘하고 있다 !!!

그리고.....
우리 지노님 좀 잘 부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두근 두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안나오는거야 하고
봤더니
이번주가 딱 입대 8주 됐더라


지노님 경기 볼 날이 머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은 정말 아프겠다

자기들도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겠지.. ;

엄청 혼났겠고만 ㅠㅠ


병구가 살아나야지 되는데 ㅠ _ ㅠ

병구도 화이팅...... ㅠ _ ㅠ



















케텝은.......


나름 선전하고 있는것 같.........은데



영호 찬수 외에 다른 애들 좀.... 어뜨케 안되나....





아 티원전 져서 그런지
심적인 타격이.. 충격이 크긴 크다 ㅠㅠㅠ







정명훈이랑 테테전
그렇게 걱정을 안했는데 ㅠㅠ


흑...














p.s. 원래 어제 프로리그 얘기는 안쓸려고 했는데

쇼군 땜에 썼다..




쇼구나

앞으로도 굉장한 활약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