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봉의 우정호, 차봉의 김재춘, 중견의 박찬수, 대장의 이영호

오늘 케텝 라인업 입니다.



먼저 .... 조금 답답하긴 했지만 정호가 오늘 1승을 했다는게 오늘의 수확이고

또 영호 경기는... 참.........

대박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춘이의 테란전과 찬수의 프로리그는..... ;ㅁ;)












오늘 이긴 경기 보시져~







1경기 김창희 vs 우정호 - 콜로세움2











3경기 김상욱 vs 김재춘 - 신추풍령











6경기 신상문 vs 이영호 - 데스티네이션











7경기 박명수 vs 이영호 - 안드로메다


















이영호의 테테전이라는게 이런거지...........................

감탄사만 나오는 경기였다.


플레이백에서 보여준 그 포인트가 승기를 가져오게 만든 최고의 플레이!!!

정말 속도의 이영호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드랍쉽 따라잡고 나서는 전투에서 지질 않더라...........

보면서 '와......'라는 소리만 나오고...... ㅋㅋㅋㅋㅋ


이런애가 우리팀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새삼....




7경기에서도 결국은 막고 막고 .......
상대가 뭘 할지 알고 맘먹고 수비하는 이영호는 정말............... 답이 없네

무한 터렛 신공 + 벙커 + 리페어

역시나 저그빠인 내 입장에서도 [테란은 ㄱ사기!!!] 라는 생각이 들법했지만
이영호이기에 용서를 한다.......... ㅠ ㅠ


터렛 리페어 리페어를 외치면서도 정말 영호가 수리해서 막을때의 그 쾌감과 짜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저그한테 이런걸로 이기는 테란 경기를 보면
참 묘하단 말이지



영호 경기는 참 재밌다.
이겨서 재밌는 부분도 있고
정말 너무 너무 잘해서 재밌기도 하고
사기성을 잘 살리기도 하고
아슬아슬 해서 재밌기도 하고

캬캭














p.s. 저쪽 동네 경기에서는 차봉으로 마재윤이 나왔더라만........
      전성기땐 드론으로도 막던 하드코어에 졌고 ㅠ ㅠ
      그래도 중견으로 형태가 나와서 시원하게 경기를 해줬다.

      난 빵종이도 좋아하는데....... ㄷㄷㄷ

      암튼 형태 경기는 참 화끈함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