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영호는 해줄만큼 했다..............


정말.......... 영호랑 찬수 말고 다른애들이 1승만 해주면 되는데



왜 그게 안될까?????????????????????????????????????????????????




미치겠군...................







1경기에서 너무 허무하게 진것도 참............ ㅠ
(`배를 짼다면 찢어주는게 맞음!!!!`

난 이 말에 참 공감하는 편이다.

노배럭 더블, 노포지 더블, 노스포닝 멀티 이런거 난 안좋아해서....)



(와 이런 와중에 슥횽 이겼듬!!!!!! 드디어 저그를 이긴거임!!!!
 프로리그 100승에 다가간다 ~~~)






영호랑 찬수는 개인리그 때문에도

참 힘들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수를 쌓지 못하는 팀원들 같으니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영호가 마지막 경기만 이겼더라면
역올킬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는데 !!!


뭐.. 바로 어제 제동이가 역올킬을 이미 하긴 했지만....
(영호와의 다승왕 경쟁 때문에 좀 뜨끔 했지만서도
제동이가 올킬을... 그것도 역올킬을 하니
ㄷㄷㄷ 하더라.......
멋있었음..)





아깝다........






그치만 뭐

케텝은 정신 좀 차려야 한다....



영호와 찬수 덕분에 겨우 겨우 승리를 하고 있는걸 알면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휴............



오늘 스타리그랑 내일 MSL에서
얘들이 이기는걸 바라는건
죄악일까? ㅠ_ ㅠ 흙흙





진심.... 오늘 경기를 보고 슬퍼졌다.....









p.s. 아.......

지금 엠겜 보고 있는데

슥 vs 전썬 이네........




빅뱅록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 vs 태양)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참..............................
김감독님의 엔트리는 매번 보아도...... 물음표란 말이야



태양이는 정말...... 매번 이런식이네.....
정이 안간다.......ㅋ............. 미안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