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230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2R CJ vs KTF



1경기 : 진영화 vs 이영호 _ 콜로세움2


 
 
 
 






5경기 : 김정우 vs 이영호 _ 데스티네이션





 










간만의 경기 포스팅......



아 오늘 이영호 진짜 쩐다.............



저그를 저렇게나 개발살 내버리는 이영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호가 우리팀이 아니였으면 .......
생각도 싫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팀이였기에 프로리그를 그나마 이렇게 보는거지

휴!!!!!!!







저녁즈음부터 갑자기 너무 아파서
솔직히 1,2,3,4 경기는 전부 다
집중도 못하고 보는둥 마는둥 했었는데


에결에 영호가 나오는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였거늘.......



하지만 상대는 김정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영호 단하나의 약점?...... 저그전이라는것 때문에


오늘, 2008년 마지막 경기인데
꼭 이겨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 라는 생각에

겨우 겨우 경기를 봤다.




정말 신기하게도
지금은 하나도 안아프다..... ㅠㅠ


에결 전에는 진짜 토할뻔하고 머리도 아프고 열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선배럭에 벙커링에
초반부터 ㄷㄷㄷ


물론!!
센스 넘치게 잘 막은 김정우였지만

벌쳐난입도 나름 잘 막은 김정우였지만

그래도 드론 좀 잡아준 이영호였고

그뒤의 메카닉 운영이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죠




뮤타들 경로 예측해서 쫓아가는 골리앗들 ㅠㅠㅠㅠㅠ +

배럭 빨피돼서 터지기 전에 SCV 보내는 꼼꼼함 +

앞마당 커맨드 딱 완성 시키고 나서 난입한 뮤타들


명장면이 너무 너무 많은 경기였다.






`업그레이드의 이영호`


이영호의 경기를 아는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다들 알겠지만


이영호 풀업 메카닉의 위력을 모르는 사람은
어디가서 스타 본다고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결에서는 풀업은 아니고

딱 싸울때 공1업 됐었었고
저그 앞마당 다리 근처에서 진치고 자리잡고 있으면서
공방1업을 기다린거다.

기다리지 않았다고 해도
김정우의 병력들이 딱 나와서 싸울때

공방1업이였었다.

해설이 공방1업 부분을 놓친게 좀 안타까웠었다..

(영호가 대판 이기고 나서 나중에야 벌써 공방1업!! 이런식으로 말하더라고..)


내가 잘못 본건 아닌데.......ㅋ


암튼.. 정말 이영호의 마음대로 하고싶은대로 흘러간 경기,
메카닉을 하려면 이렇게 라는
이영호만의 스타일이 나타난 두 경기가 아니였나 싶었다.


물론 불리한 상황에서 승기를 살살 잡아채는
이러한 게임을 보여주는것이 이영호만의 매력 ㅠㅠㅠㅠㅠ




사실 저그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ㅋㅋㅋㅋ

토스전 테란전에서는
미칠듯이 불리한 경기에서도
기적처럼 역전하는게 이영호였다.....
ㅋㅋ

아 진짜 잼있었다..
그때 에결?이였나
이재호와의 경기







영호는 정말....

메카닉은 단연
프로게이머중에 최고인것 같다.



내가 아끼는 이영호라서
케텝이라서가 아니라...... ㅋㅋㅋㅋ





오늘만큼은 이렇게 설레발 쳐도 상관없겠지? ㅋㅋㅋ




 


+


찬수 간만의 승리 ㅠ_ ㅠ
20일만의 승리냐........... ㄷㄷㄷ




3경기 : 마재윤 vs 박찬수 _ 러시아워3









찬수 경기는.... 뭔가 안정된 느낌이 들었다
어차피 케텝으로 이적한 이상.........
케텝에 익숙해지는건 분명한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잘하는건 불가능한거 라는건...... 말 하면 입아픈 사실)



찬수가 페이스 조절 잘하고
경기 감각 떨어지지만 않으면
남은 두 경기도
케텝이 잘 해낼것 같다 !!!






.... 비록 오늘 재윤이가 지긴 했지만 ㅠ_ ㅠ



오늘만큼은 정말....



케텝 1승..
찬수 1승.. 영호 2승...

기쁜 하루다 ㅠ_ ㅠ





영호가 오늘 19승으로 다시 금관을 차지했다.
(신상문, 도재욱이 18승으로 은관)


역시 금관은 이영호 이름 옆에 있어야 제맛이죠













p.s. 요즘 영호에 대해서 말이 좀 많은데


 영호의 1경기, 5경기 둘 다 명경기였고

1경기가 갑자기 생각나는데
진무비가 나름 선전했건만
이영호의 토스전 앞에 이길 수가 없었다.

이영호이기 때문에!!
이런 경기가 나온것이고
이영호이기 때문에 이긴 경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ㅋ





혼자 고생시키는것 같아 팬들마저도 보기에 안쓰럽지만
우리가 마지막까지 믿을 건 너라는걸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승리로 인해 7위로 올라갔다.
이제 다시 ... 겨우 승률 5할이 됐다.

2라운드 이제 2경기 남았나..

마무리 잘하고 ~ !!


기대의 3라운드로 !!!!! ㅋㅋㅋㅋㅋ

(영호 더 혹사 시킬까봐 두려워지긴 하다만........ -┏)












+


왓! 방금 애들 인터뷰 올라왔다 !!

제목만 봐도 두근 두근 하는고나 ㅠ_ ㅠ



영호 인터뷰(제목: 스타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보니까..........

이녀석 ............

너무 예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티팬마저 수용하는 대인 이영호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슬램 꼭 이루길 바라!!!!!!!!!!!!!


그리고 그래.......
팀원들은 영호를 보면서 각성 좀 ㅠ_ ㅠ

물론 다 같이 잘하면 좋겠지만
그것까진 바라지 않고
힘을 보태어줄 수 있는 정도만 되어도 좋겠다만은.........

곧 3R 이니........
영호의 어깨가 더 무거워지겠고나.....

그래도 간만에 쓰이는 경기 방식이기도 하고
난 너무 너무 기대중이다 ~!~!!!

짜릿했던 팀리그의 추억을
다시 보게 된다는것...



제동이를 잊지 못하는 영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있을 택과의 경기도 기대되지만
다시 제동이랑 만날 생각을 하니
나도 피가 끓어오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잼있겠다 꺄우~




제목 보고는......

뭔가... 같은 팀이라는것 외에도
같은 테두리라는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호까들은 영호가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이나 안티팬, 그리고 스타크래프트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라고 말해줘도

" 복은 개뿔..... 니나 잘하셈 " 라겠지만

영호는 이래서 더
팬들에게 사랑받는거임 ㅠㅠㅠㅠㅠ





찬수도 제목부터..
`새해에는 잘할 테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 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팬들은
이긴 경기로 너를 더 믿게 되고
지는 경기로 너를 더 응원하게 된다는걸...........




나만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 잘했던것 같은데 (잘 못봤지만 ㅋㅋㅋ 다시 봐야겠다)
나름 긴장했었고나 ㅠ_ ㅠ



인터뷰를 다 읽은 결과......
제목은!!! 회사쪽에 얘기하는것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박 꽤나 받은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텝은..... 프로리그에 굉장히 민감해서............. ㅋ.......
이해한다...........

지금까지 늘 그랬으니까.........



휴우!!






암튼 오늘 모두 수고 많았고

08년에도 좋은 경기, 나쁜 경기 골고루 많이 보여줘서 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년부터는 더이상 늦출수도 없는 시간이니

남은 2R 2경기와 3R, 4R, 5R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