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e스포츠 대표 프로게이머, 12월 9일 KBS 퀴즈쇼 ‘1 vs 100’ 출연









어제 녹화하고
방송은 12월 9일 8:55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호의 나이................................에 놀란 사람들...........................이랰ㅋㅋ


 

 

 

 

 

누가 뭐래도
영수 머리는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케텝.....
진심으로 말하는데....



유니폼 좀 바꿀 생각 없는가 ㅡㅡ^






[2008.12.04] 02:15am

일부러 후기 같은거 안보고 방송 볼려고 했는데
이번주에 안했을줄은 몰랐네!!!!!!!!!!!


다음주에 봐야겠네 -_-;




어쩐지 갑자기 조혜련씨가 툭튀
7개 대기업 동시 합격자 엄친아님 누구씨가 툭튀
그뒤에 사람들 중에 애들 찾아보려고 했는데
아무도 안보이는거다


내가 못찾는건줄 알았네 -_-;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