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는 한참 됐는데


그닥 쓸 말이 없기도 하고 글쓰는 자체가 귀찮기도 해서 포스팅을 하지 않고 있었더랬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어온거 같기도 하고.....

갑자기 1대100이 생각나기도 해서 쓰는건데



워낙 찔끔 나와서 ㅠ_ ㅠ 흑


보는데 정말 지루했다 ......





김경란 아나님은 왜 이렇게 오버를 하시는지 보는 내내 불편했다.....



난 스펀지만 봤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 이런 스타일인가... 했었다.







1대100 이라는 프로를 처음 봤는데 (처음이자 마지막일듯...ㅋ;;)


대충 진행방식은 방송 1주전에 홈페지에 가서 봐서 알고 있었다.
(그 전주에 방송 하는줄 알고 낚였져..)




그런데 이리도 지루한 프로일줄이야...


난 어릴때부터 퀴즈 맞추는거나 이런 문제 맞추는 프로 즐겨 봤었는데 말이지



암튼 근데!

놀라운 사실은........ (실은 본지 10일 이상 지나버려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그 날 방송분의 문제를 세네문제 정도 빼곤 다 맞췄다는거다 ~ !!!


물론 찍어서 맞춘것도 있지만 ㅋㅋ


나도 좀 놀랬음 ...



그리고는 프로게이머 애들이 너무 빨리 다 떨어져버려서 -ㅠ-
`아 인터뷰도 못하겠다`라고 감잡았더라지......





1번 문제부터 윤열이 빼고 다 떨어졌더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이거







다섯명 중에 네명이 틀리니까
오히려 맞춘 사람이 이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자체의 답은 당연히 변호사일거란걸 알지만 ㅋㅋㅋㅋㅋㅋ

티비를 안보면 풀지 못하는 문제다.....
프로게이머의 직업 특성상 당연히 티비, 드라마 같은건 챙겨볼 수가 없고.....
물론 드라마광이면 알아서 찾아보겠지만 ㅋㅋ
저 애들중에 그런애들은 없을거 같다....



실은 나도 드라마를 잘 안보기때문에 엄ㆍ뿔 나영수는 무슨 직업인지 몰랐다.
그치만 그사세는 봤고 윤아가 변호사役 일리가 없기 때문에 당연히 1번이거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애들은 3번은 안찍었겠지
2번으로 찍었다고 믿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나는

김경란 아나님 문제때는 꽤 맞췄는데 -
끝에 한문젠가 틀렸었고

유세윤님 나왔었을때는 (건도땜에 잼있었음 ㅠㅠ)
그래도 보는데에 집중도 좀 떨어졌었고 (애들이 안나와서 지루하고 흥미가 떨어졌음)
중반쯤...?에 틀렸었더랬다







하아


그냥 공중파에 뭘 기대하지 말자 ;ㅁ;


사실 뭘 기대한건 없지만도........



그래도 ....... 뭔가 새로운 얘기는 좀 할 줄 알았지.....



애들 얘기한것도 너무 뻔한 인터뷰였다..
(어쩔 수 없는 부분일지도....... 방송분량도 있고 또 나같은 스덕후들이 아닌 모든 대중들이 시청하는 프로니까 -ㅠ-
 당연히 알고 있는 부분을 말할 수 밖에 없는 것일듯...)

출연한 이윤열, 장재호, 진영수, 송병구, 이영호 중에서
영호랑 윤열이 인터뷰만 나왔었는데......


영호 이름 자막에 케스파 1위라고 되어있어서 흠칫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방송때는 1위 아니였으니까 ;ㅁ;
물론 녹화때는 1위........

좀 찔렸다.. ㅋㅋㅋ

12월 케스파랭킹 1위는 이영호 바로 옆에 있던 `송병구` 였습니다 ~


※ 설마 이 글을 보러온 사람들중에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은.... 케스파랭킹은 월초에 발표되죠......










자막에 이렇게 나왔듬 ㅋㅋㅋㅋㅋㅋ 꺅!!!



게임이라고 하면 대충 안좋은 인식이 많으니까
프로게이머 한다고 했을때 부모님의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에
손범수님의 말대로 `세계적인` 윤열이가 답하길


처음에는 반대를 했지만!








프로게이머를 하면서 좋은 점이랑 힘든점을 물었는데
영호가

어린 나이에도 돈을 벌 수 있고
팬들이 알아보는것도 좋다고 그랬고
우승했을때 느끼는 그 감동이!!!!!!!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장점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현실적인 답을 한 꼬맹이.....
그리고 옆에서 그 얘길 들으며 흐믓하게 웃고 있던 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점은 얘길 안한건지 편집됐는지 모르겠다. )









근데 영호야 유니폼에 케텝을 가리면 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얄이 처럼 번호판을 잘 달았어야지 ㅋㅋㅋ








방송 볼때도 그랬지만
영수는 원샷 받은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나왔었나........? 모르겠다.........


다시 보기엔 좀 그래서 - _-


영수 사진만 없다..... 흑








내가 캡쳐한게 대충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암튼... 윤열이가 젤 많이 나온거 같다
문제도 제일 많이 맞췄고..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