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주차
2008. 10. 18 SAT
KTF MagicNs vs MBCgame HERO (3:2로 KTF 승)

1세트 데스티네이션
우정호 vs 염보성
       P            T

2세트 메두사
배병우 vs 김동현
       Z            Z

3세트 레이드어썰트2
박찬수 vs 고석현
       Z            Z

4세트 안드로메다
이영호1 vs 김재훈
         T           P

5세트 청풍명월
이영호1 vs 이재호
         T           T




이런 기적같은 역스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시즌... 찬수 없었으면 진짜 큰일날 뻔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절한 영입에 영호까지 잘해주니 ㅠ_ ㅠ
오늘의 꿀맛같은 승리도 보게 되는고나

나 진짜 병우 지고 나서
3경기도 저저전인데 알 수 없다고 생각했거든..... ㅠ ㅠ

근데 재윤이가 이기고
찬수까지 승기 잡았을때

꺄읏 ~ !!!!


영호를 믿고 있었으니까...........

분명히 승산 있다고 생각했지 ㅠ_ㅠ


근데.........

그림같은 4경기의 이영호


미칠듯한 수비력의 에결의 이영호




아 진짜........


케텝이 이길때마다 명승부이고, 감동이긴 하지만
(그래.. 내 입장에서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진짜 진짜 대박 경기........


이걸 생방으로 본 것도 행복하지만
애들이 오늘 경기로 인해서 좀 더 힘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 너무 기쁘다.


1,2경기 진 정호랑 병우도
괜찮으니까............................

아직은 괜찮으니까


다음에는 꼭 인터뷰때 보자 ^- ^




거의 한달을 경기때마다 미치게 만들었던
이영호가....................
(테란 이영호가..)


이 녀석도 오늘 연달아 2승 찍고 나서
그렇게 좋아하는거 보니까...


역시나 길은 이거다, 했다.

케텝은 곧 너고, 넌 곧 케텝이다!
계속해서 믿어주고 응원해줄테니까.....


박카스 우승할때의 마음만 지켜줬으면 좋겠다.


이겨야 할 땐 좀 이기라고 닥달 해서 미안....


넌 계속 잘하고 있었고
잘하고 있었던거야,,,,,


별의 별 생각이 다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연패 하다 1승 해서 그런가
왜 이리 오랜만에 이긴거 같은지 ㅠ ㅠ


경기 끝나고 대기실 영상 나올때

영호가

" 아니 어쩔 수 없이 보여 안 볼려고 해도 " 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표정......... 말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진짜
테란이라서 아니라

이영호라서 막고 막고 이겨낸 경기를 보면

진짜 이 눔..... 우리팀 아니였으면 난 정말 싫어했을거야 라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난 테란까 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좀 있다가 인터뷰 올라오는거 기다렸다가 재윤이꺼랑 같이 올려야지 + _ +



오늘 프로리그 나이스 ~




p.s. 영호 때문에 조금 묻혀버린 찬수지만
      니가 아니였으면 오늘의 영호, 오늘의 승리도 없었을거다 ㅠ_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 !

      다른 저그애들 좀 많이 가르쳐 주렴.....
      + _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