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콘서트 티켓 배송을 집으로 받았을때

배송 시작한 다음날 받았던걸로 분명 기억한다.


회사로 받았을때엔 기억이 안나지 왜...ㅋㅋㅋㅋㅋㅋ

다 내가 받은게 아니고 다른분이 받아주셔서 그런가 음..


암튼 막 며칠씩 걸리고 그랬던적은 없었다.


이번에는 금요일부터 시작이었으니까 토요일에 오겠지!!!! 하고 집 주소를 저장해놨었는데

(중간에 한번 회사로 바꿨다가 다시 집으로 바꿔놓음...........)


문제는 3월 1일이 빨간날이었던것이었다!!!!!!!!!!!!!!!!!!!!!



ㅠㅠ



근데 빨간날에도 일요일에도 배송된적 있었다는 다른 분들 말이 있어서

조금 기대는 했지만..

결국 안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월요일에 오겠네ㅠㅠ 했는데


월요일 아침부터 낮까진 회사에 있자나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티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바꾼거 때문에 불안해서.......... 최근에 인터파크에서 왔던 다른건 회사로 주소를 바꿔놨는데 집으로 와가지고......

근데 다행히 우체국으로 배달되어서 저녁때 퇴근하고 우체국 가서 찾아올수 있었지만

콘서트 티켓은 국제택배로 배송되자나 ㅠ

어떻게 해야되지ㅠ 하다가..


월요일 아침 9시 지나고 나서 국제택배에 전화를 해보았다.

(물론 그전에 배송 조회를 해봤었는데 담당 기사분은 정해진 상태였지만 배송은 안되고 있는 상황이었음)


전화받으시는 분이 담당 기사분 연락처를 알려주셨는데

아직 그 분이 배송할 티켓을 못받았을수도 있으니까 오후1시 넘어서 전화해보라고 그랬다.


여기서 좀 ?????????? 했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집에서 티켓 받았을때 거의 아침11시~12시 정도에 받았었단 말이지


근데 웬 오후 1시?........................


게다가........... 나중에 배송 기사분이 나한테 전화했을때 뜬 번호랑... 국제택배에서 알려준 번호가 달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암튼간에

이번엔 물량이 많을 수도 있으니까.. 민폐 안끼치려고 그냥 전화 안했다 ㅋㅋ

배송 왔는데 집에 아무도 없음 전화주시니까능 ㅠ


근데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티켓 배송해주시는 그 분이셨는데

11시 좀 넘어서 전화왔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집에 없냐고 ..



ㅠㅠ 그러니까 말이죠 그게... 

제가 돈을 안벌면 콘서트를 못가서요 ㅠㅠ 어쩔수없이 지금 회사인데요 ㅠㅠ



이런 얘긴 당연히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집에 최대한 빨리 가면 그때 다시 오실수 있냐고 했더니

그때 다시 오시겠대서...


휴!



그렇게 나는 퇴근하고 집으로 날아와서 티켓을 받았다는 그런 전설..........................










첫콘 & 막콘 따로 따로 예매하니깐 배송비 5천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운 인터파크........................




그래도 양콘 vip로 가니까 내가 참는다 ㅠㅠ




안참아도 어떻게 할건 아니긴 하지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굿즈 공지 떴으면 좋겠네!!!!


분명 뭘 사고 뭘 포기해야할지 고민하게 될테지만은 ㅠㅠ

이쁜거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