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찾다가

2014. 1. 25. 01:55 from ★KT Rolster



옛날에 꾸워논 씨디들 발견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거 다 있네 헐참




케티(당시 KTF) 05년도 프로리그 경기랑 개인리그 영상은 거의 다 있는데..


중요한 리얼스토리가 없네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년도에만 자료 엄청 모으고 그뒤엔 거의 없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리그 김정민이 중계하면서 케티 경기 아니더라도

김정민 중계 영상은 다 소장하고 있었었는데

한번 컴 날린 이후로 포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이상실인게 스크 리얼스토리도 있는데 왜 우리팀꺼는 없고 난리 bad






하지만 지금 이 시대엔 유튜브가 있어!!!!!!!!!!!!!!!!!!허허허하하하








아 고화질 없나 ..................


450p라도.....................ㅠ




에잉 홍진호 vs 김준영이나 봐야지






(와 전적 차이 어쩔 ... ㅋㅋ + 홍진호 외모 리즈 시절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케텝 유니폼 시절)




이거 저저전 개명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쫌 루즈하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프리미어리그(축구 아님) 진짜 짱 좋아했는데 (아 물론 축구 리그도 좋아하지만..)

     


     검색해봤더니 위키백과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대회는 두번 개최되었는데 총 15명의 KTF 매직엔스선수가 출전 시켰으나,

     단 한명도 우승을 못하였으며, 이를 '스폰서 저주'로 일컫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한아트 테란님의 활약 무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누가 우승했는지는 기억도 안난다


     검색해보니 지식인에서 03년도는 이윤열(임요환 준우승) 04년도는 박성준(박태민 준우승)이 우승했다네



     02-03 시즌이었던 파나소닉 우승 이후 03년도는 이윤열 전성기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윤열 명경기 모음도 있는데 그것도 봐야겠다 ㅋ




p.s. 스1 리그 챙겨봤을때 진짜 재미났었다.


     03~05년이 내 인생에서 티비 점유율이 제일 쩔었던 시기가 아닐까 싶다 ㅋㅋㅋㅋ


     스타 생방송은 진짜 100% 다 챙겨봤었으니까 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