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덕, 김윤환 코치

2009. 8. 29. 10:56 from ★KT Rolster


전혀 이상하지 않았다.



왜 난 유나니가 아직 우리팀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거지 (-┏)




분명 블로그에도 포스팅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창분 리플에도 으왓 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방가 방가 +_+



다시 케티로 온 걸 완전 환영한다!!!!





제동이 FA랑 관련해서

이스포츠는 특히나 순혈주의가 강하다.

라고들 하는데,




난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게이머 생활을 했으면 좋겠고
팀 간에도 선수들의 이동이 많았(?)으면,,
-물론 적당한 범위내에서.. 지금은 너무 없는 편이니까-
하는 마음이다.


스타를 처음 볼 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그랬던 것 처럼,






지나친 정에 의존 하는것도 문제이긴 하지만
그건 뭐.. 선수 개인 문제고
팀에서 남아있어라! 해도 선수가 싫으면 땡이잖아
지가 좋으면 그 팀에 있는거지 뭐 ㅠㅠ;

제동이 FA 문제는 ... 참....
설마 제동이가 진짜 아버지 말대로의 그렇게 되진 않겠지- 라는 생각...



유나니도 케티에 돌아온게
난 거부감도 단연 없지만 ㅋㅋㅋㅋㅋ;

그게 팀에서 불렀을 수도,
스특스에서 잘 하지 못해서 혹은
본인의 의지 였는지 뭔진 알 수 없지만

내가 생각하는 KT의 그런 계획 같은 스토리에 비교하자면
아주 좋은 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뭔지는 비밀..





경험은 많을 수록 괜찮다~
완벽히 좋다, 라고도 말하기엔 좀 그렇지만
나름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ㅋㅋ













흠,.

유나니가
스특스에서 한 게 없고 ㅠ_ㅠ
우승자도 아니며,
개인리그, 프로리그 경험 부족으로
코치직에 대해서도 말이 많은데,


유나니가 케티에 있어서 만큼은
지금 어떤 케티 테란보다도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공백기의 그 시간을 어떻게 잘 채우느냐가 관건이겠지만.




봉형이야 ㅋㅋ
워낙 신뢰의 봉형이기 때문에~



두말하면 손가락이 아파




나 또한 길자가 보고싶다 ㅠ.ㅠ
박카스 스타리그 이영호 우승의 최고 수훈장, 변길섭

정감독님 시절부터 우리의 챔피언... ㅠ.ㅠ




흐앙






























코치 임명하는것도
티원 따라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꾸할 가치도 못느끼겠고
좀비들은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이해 안가는 팀 경영 방식에는
태클도 걸고 그랬지만

난 진짜 솔직히
케티가 지금껏 이 모양으로 해오고 있어도
임, 쵱 있는 스크
하나도 안부러움






KT팬들은 대부분 공감할 듯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