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콘이 이러면 셩콘은 또 어떠려나............

큰일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신히 채워진 통장 잔고가 위험하다.









근데 캔버튼은 뭔데 왜 저렇게 비싸지 ㅋㅋㅋ



이번 컨셉이 검빨인데

겨울의 진리 검빨이라니!!!!!!!!!!!!!!!!!!!

그래서 마스킹테이프도 이쁠거 같고 ㅠㅠ




후드 집업은 야잠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가격은 더 비싸지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콘서트때 걍 까맹이 마스크 쓰고 갈랬는데

굿즈에 마스크가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망토담요 ㅠㅠ


그냥 담요처럼만 생겼는데 ...

아 망토담요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서 그런가!!!!!!!!!!!!!

더 소유욕 쩔게 만드네




야광봉도 심플해지고

(나도 작대기 응원봉을 좋아함

이건 들고가기도 편하고 공연장에서도 편하단 말야)



포스터 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보다 2천원 저렴해졌네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포토 스탬프는 .. 내 관심분야가 아니라서 패스하고




이걸 다 살 수는 없고

뭘 사야할지 으으






마스크는 꼭 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