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신셩츼 라앨부터 배송이 느려졌다.


이것도 어제 받았네?



암흐튼 딱 생일 전에 나와준 덕분에

생일 선물로 잘 받았다


후아아아





블마 펴보고 으아아악!!!!!!!!!!!!!!!


그리고 노트 펴봤는데

진짜 사진 다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더 크게 만들어줬어야 합니다 신컴님 ㅠㅠㅋㅋㅋㅋ




블마 한개 더 갖고 싶다...

하지만 블마 때문에 디비디를 살 수는 없는 노릇 ㅋㅋㅋㅋㅋㅋ





얼릉 노래들 폰에 넣어야하는데

리핑은 또 언제 하지? 캬항



근데 리핑해서 넣어도 지금은 들을 수가 없다.

연말 콘서트 때문에 ㅋㅋ 요즘 노래는 쭈욱 콘설 대비 예습 중 ㅋㅋ








p.s. 디비디를 열었더니!



키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인가

이거 냄새 왜케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로 아주 격하게 반겨주는군..



물론 이런거 아까워서 절대 실생활에서 쓸 수는 없지만

너무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폰 줄로 달고 싶다.

내 폰이랑 무지 잘 어울리겠는데 ㅋ



하지만 어차피 아이폰엔 폰 줄을 달 고리가 없다는 . . . .






p.s. 그냥 한번 켜볼까.. 해서 디비디를 켰는데!


아 진짜

지금껏 현장이든 디비디이든 수없이 신화 콘서트를 봐왔지만

깜깜한 어둠속에서 빛나는 주황빛들은 언제봐도 소름 끼친다.



별로 안좋아하는 발광 머리띠가 보이긴 하지만

(그건 색깔도 주황색이 아니고

머리띠는 콘서트 개매너중 하나라고 생각해서 -_-)

대체적으로 야광봉 색깔은 다 통일 되었네


캬 이쁘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