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짤은 자막이 잘못 된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근데 뭐... 어차피 우승할거니깐 ㅇㅇ




사실 오늘 경기로
위너스리그 우승은 아니고...
위너스리그 1위는 맞습니다 ㅋㅋ














으아


이게 도대체 얼마만의 결승 직행입니까???????????????????






는 둘째 치고라도






















얼마만의 결승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들아


사랑한다 ㅠㅠ





고생했어!!!


조금만 더 올라가즈악~~!!!!!!!!!









영호야흐어어어ㅠㅠㅠㅠ

으이구우웅
내새끼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토욜 경기 따위야
이미 잊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날 경기 때문에라도
위너스 전승 준우승이란 없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이렇게 생각해버리네


그래도 뭐
항상! 결승은 좋은거야 +_+







둑흔
둑흔















p.s. 화승이 올킬 했던데
제동이가 올킬 한거였다...

으악

분노의 이제동 ㅠㅠㅠㅠㅠㅠㅠ



스타리그 아쉽다 ㅠㅠ







p.s. 쥰 감독님~!!

저는
9승 1패의 성적으로도
비록 1위가 아닌 팀이라고 해도
케티가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정규리그 성적으로 봐도
2위와의 차이가 후덜~! ㅋㅋㅋㅋ

이렇게 잘하고 이쁜 녀석들인데
어찌 깔 수가 있음? ㅠㅠ

비록 팬들에게서 애정어린 까임이 있을지라도
안 까는 이런 팬도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결승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