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텝 망했다 (-┏) (-┏) (-┏) (-┏) (-┏) (-┏) (-┏) (-┏) (-┏) (-┏) (-┏) (-┏) (-┏) (-┏)








망했다는것 만을 알립니다..............

오늘 경기따위 없다 (-┏)
정호야... 병우ㅇㅑ 미안..



















광안리 ?



그게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남들 잔치 장소인 바닷가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


















플옵 6강으로 늘리면 뭐하나요 (-┏)


6위 안에도 못드는데.............













케텝 매직엔스 관계자 님들아.................................................

서포터즈 님들아.............

케텝팬 님들아.....




지금이 낫나여................... (나름 토스 라인 but 찬스막 + 팀 순위 9위 -┏ .... [더 떨어졌나 설마?]


+ 하루 2패의 테영호)




테영호 소년 가장 시절이 낫나여................. (정ㅋ벅ㅋ 없고 + 토스 라인 연패 + 하지만 팀순위는 높지않음)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그 시절로 돌아가기도 싫고
물론 지금은 더 싫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하아






토스 애들아
너네 악마의 계약이라도 했냐,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찬수 때문에 속 답답해 죽겠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호는 하필 이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놈의 떼 시즈탱크들......................................














글 마무리고 뭐고................................

그런거 몰라..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