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신기한 운명이죠???


정만이 군입대전 마지막 중계가 ........

이스포츠의 영원한 라이벌, 통신사 더비,
무엇보다도 더 큰건......... 그게 자신의 전 소속팀의 경기라는거...........



그러고보니......... 처음 중계 시작했을 즈음에도
내 입장이 이래서 그랬는진 몰라도 (-┏)
정만이는 유독 케텝 경기 중계를 많이 한 것 같은 느낌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

(프로리그 거의 모든 경기를 중계했으니 뭐..................... -_-;)




이전 글에 못쓴 얘긴데

정만이가 인터뷰에서도 말했던거지만
프로리그 결승전 중계까지만이라도 해보고 가는거면 좋았을걸....
참 아쉽네.........



하아





-난 웬만해선 믿어주는데-
`간만에 나에게서 신뢰를 확 잃어버린` 케텝의
꿀맛같은 1승이 있었기에
더 빛나는 김정민의 군입대전 마지막 중계가 아니였나 싶다 !!!!


그런 의미에서...........

원래라면 안퍼올 영상일텐데
찬수경기도 올리겠음



진심인데....
찬수는 당분간 안나오는게 좋겠다..


어차피 이제 5R인가?
애 성적도 안좋고 자꾸 위축되기만 하는거 같은데
강민이도 있고 병우도 있잖아 재춘이도 있는데;
찬수 안쓰는 방법을 쓰자......







090523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SKT T1 vs KTF MagicNs
1경기 정영철 vs 박찬수 - 신의정원












090523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SKT T1 vs KTF MagicNs
2경기 도재욱 vs 고강민 - 단장의능선












090523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SKT T1 vs KTF MagicNs
3경기 김택용 vs 우정호 - 네오 메두사












090523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SKT T1 vs KTF MagicNs
4경기 정명훈 vs 이영호 - 데스티네이션



















오늘의 대박 경기는 아무래도...................... 3경기 ^_^

우정호 진짜 개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핰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재영이를 1g 더 좋아하는 나로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영이도 같이 좀 잘했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3경기는 영구 보존감이다~


명장면이 많긴 했지만

드라군에게 맞다가 도망가는 셔틀을 하템이 지져버린것도 좋았지만

난 넥뿌 다크 센스가 제일 맘에 들더라!!!!!!!



크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5R도 잘 부탁한다 정호야





★ 고강도 잘했고 영호도 참 잘했음 ^_^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