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텝 유니폼 정ㅋ벅ㅋ



잘 어울리는고나~~




생각해보니... 얼마전에 이적 글을 썼었는데 (화승으로 이적한 임원기)

지수는 그래도 많이들 알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글을 올렸지만
간단하게나마 프로필을 올려야겠다.






이름 : 박지수
생년월일 : 90.02.13
나이 : 20
소속 : KTF MagicNs (前 화승 Oz)
아이디 : Never_V_
종족 : 테란
데뷔 : 2006년
별명 : 정ㅋ벅ㅋ, 정복자, 타임어택커(Time Attacker), 4차원 소년
우승 : 전설의 리그 `아레나 MSL`










지수 완전 좋아하는데..................................



케텝으로 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펑펑








으앙.................. 어쩔...........................







얼마전에.............
작년에 르까프 유니폼........ 샀을때 받았던 르까프 팬북에서
지수꺼 올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으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누가 뭐래도

난 그냥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텝을 자꾸 명문팀이라고 해주니
뭔가 닭살 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좋아하던 타팀 선수가 우리팀 오는데
      당연히 안좋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미때도 난 그랬음...................



      상대적으로... 상원이한텐 좀 냉담했지만....
      싫다거나 이적 반대, 그런건 없었음 !!
      진짜..





p.s. 어떤 문제 때문에도 이적을 할 수 있고......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 이적을 할 수도 있지



      케텝빠인 내가 이런 말 하기도 뭐하지만은
      케텝빠인 입장이라 이런 말도 할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적 해온 선수 적응 시키는거 한두번 해보는것도 아닐테고
      제발 꾸준히 꾸준히 관리 잘해서

      우리 지수 ...... 경기 잘 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물론...... 지수도 스스로 잘할거라 믿고 !!!!!!!)
     


      
      팀에서도 당연히 그걸 신경 안쓸리는 없지만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지금까지도 늘 믿고 찍히고 했어도
     그래도 나한텐 케텝 밖에 없는 듯......... ;ㅅ;






p.s. 지수도 가만있다가 이적 얘길 들었나보구나........ ㅠ ㅠ

      물론 화승 애들하고도 이제 떨어지는거고.......
      충분히 그 마음도 이해가 된다........ ㅠ_ ㅠ

      혼자 막 좋아한게 조금 미안해지는고나,

      암튼 난 환영의 마음이 조금 컸던거구........



      아무쪼록 난 지수가 마음 고생 안하고 게임 하는걸 제일 바라는거고...........

      게이머 생활을 후회없이 하는게 바라는거고......


      그거거든...... ㅠ 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