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호의 승리 + 찬수의 패배






흐음....

(아, 영호의 승리가 당연하다는 뜻에서 안적은건 아니다.... 영호야 뭐...... ㅠ ㅠ)



찬수는 마음을 잘 추스렸으면 좋겠고.......





영호가 이긴것도 기뻤고 또 오래간만의 토스 승리에 기뻤다.
(실제로도 그런지 사실은 모르겠다; 오늘따라 왜 이리 기분도 쳐지고 기운이 없는지... 그냥 다 의욕상실.... 사실 어젠가 그저껜가부터 좀....)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던 플레이가 나왔던 정호의 경기... ^-^
(하지만 저그빠 입장에선 떠올리기 싫은 장면이기도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커지떼가 커세어에 다 녹는 그....)





그리고 지수의 승리에도 기뻤고......





또 하나 더..


정ㅋ벅ㅋ갤에 인증 남겨준 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 링크>





하악




오늘 기분이 요래서 뭔지 리플도 안남겼다,.
보통 같았으면 남겼을텐데....



뭘까 이 기분은....












p.s. 찬수 때문은 아님...




p.s. 사실... 이유는 알지만 ... 블록에 적고싶진 않달까..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