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설마 하면서 기사를 봤는데


뭐 역시나 홍본좌님이 1위다.



그리고............

그리운 이름이 많고나 ;ㅅ; 했다.





아이쿠


다 사랑스러운 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올스타 종족 최강전 인터뷰를 아까에서야 봤는데


재윤이는 말을 아끼는지
자기 종족에 대해서 별 말이 없더라......



다 관심없고 그냥 내가 플레이 하는 종족이니까 열심히 할 뿐,
팬들이 내 플레이 좋아하는거랑 내가 저그라는 종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별개인듯

요래...........

뭔소린질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좀 저징징에다 테란은 사기종족이라고 생각하는데
(토스는.... 선수에 따라... 달라지는듯 하지만
토스도 좀 불쌍......하기도 한데
잘하는 토스들 보면 꼭 그런것만도 아님 ㅋㅋ)




난 성준이 말도 이해가 되고
찬수 말이 정답인것 같다.

한마디로...
잘하면 강한 종족이고
못하면 약한 종족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그가 아무리 못한 부분이 없어도
대 테란전에선 그게 아닌 부분도 많지만;;



명수는 이번 이벤트에서 별 소득이 없어서 그런지
(단지 상금뿐만이 아니라..)
인터뷰도 건성 건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수도 급 자학 모드.....
내가 못해서 못해서.. 이런 분위기라서 ㄷㄷㄷ











역시 마무리는 저 멀리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