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VE >











< 이제동 테크토닉 >











< 메이킹 >















'올스타 종족 최강전'에 못나간 이유중의 하나(?)인 요 씨엪이 되겠다.




근데 영상들이 다 너무 짧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지난번 르림픽에서 췄던 동영상이 좀 났군..........



제동이가 이 광고 찍으면서 했다는 말이..

하루종일 테크토닉 맘껏 췄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ㅋㅋㅋㅋㅋ






여하튼 참 귀여워주시는 제동님 되겠다.

신발도 이쁘고만 ㅋㅋㅋㅋㅋ


CF에서 zerg 를 썼다가 고치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하하하






" 스타가 쉽죠..  빨리.. 저글링이 보고 싶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넌 제글링인것임 ㅠ_ 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