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봉이였던 박성준 vs 도재욱




도재 ㅠㅠ

왜 이렇게 요즘 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성준이 진짜 잘하더라 '- ';


정말 올킬 해버릴 기세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성준이가 올킬해도 상관없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 바람대로 ...... 모든 선수들이 경기를 펼쳤다 !!!



캬.......

그래도.......... 재윤이 경기를............ 그것도 두경기나 이기는 경기를 봐서
참 재밌었네 !!!!!!!!!




물론 ... 찬수 명수는 어쩔 ㅠ_ ㅠ


찬수는 ....................... 토요일 이후엔 왜케 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아 ㅠ ㅠ

너 4월부터 그럼 진짜 큰일난다...........



명수는............. 대 병구전에서 무려 9패.... 으악....................
토막이 불치병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정말 천적은 극복하기가 힘든것 같다 ;






박성준 - 박명수 - 박찬수 - 마재윤의 순서로 나왔는데

흠........

성준이가 워낙에 원사이드 하게 이겨가즈고... 그에 비해서 재윤이 경기는 조금은 엎치락뒤치락 한 것도 있지만
그래도 둘 다 너무 너무 잘했다 !!!



하악



정말..... 용준님 말대로
누가 하루에 택뱅을 모두 이겨보겠나 ;ㅅ;




새벽에 블로그 배경을 마재윤에서 이제동으로 바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동이가 없는 쓸쓸함이 왠지 없어지는듯............... [뭐래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병구의 올킬로도 끝나버릴 수 있었었는데
다행히도 재윤이가 이겼고 ㅋㅋㅋㅋㅋ
태굥이 마저도 이겨서 참 재밌는 경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


경기 내용도 내용이지만 (오오 마본좌)
이기는 경기는 몇배 더 재밌죠 !!!!




끝나고서 하는 말도........ 오늘 경기력에 만족한듯한 재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위너스리그 결승[CJ vs 화승]도 막막 기대되고  오예


근데 귀찮아서 오늘은 기사 못찾아보겠다.. 내일 봐야지..







이로써 올스타 종족 최강전의 저그 경기는 모두 끝났다.



넷이서 골고루 승리를 챙겨갔으면 훈훈했을텐데... 그건 조금 아쉽네...





다음주에 할 프로토스 vs 테란 선봉은..................

무려...................... 박카스 결승 리벤지..........


`송병구 vs 이영호` 인거다.....




마구 마구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저번주완 다르게 오늘은 조금
떠들어주신 저그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저번주보단 좀 친해보이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지난주의 이영호와 마찬가지로
신나게 떠들어주신 김택용 되겠음 ㅋㅋㅋ

영호처럼 말이 막 많았다기 보다는....
왠지 들렸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플짤 보고나서는..
걔 웃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짤 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욱이랑 영무도 져서 춈 불쌍했고 ㅠㅠ
둘 다 좀 긍정적이니까~~ (그래보이니까)
앞으로 다시 잘할거라고 생각한다..


병구가 영무 복수해줬는데 ㅋㅋㅋ
왠지...... 평소 둘의 사이라면....
영무를 생각해서 "감히 우리팀 동생을... 내가 복수해줄게!!" 가 아니라
영무 꼬투리 잡으려고 그러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 복수해줬다!!` 라고 큰소리 칠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누구보다도 결승전의 패배에 대한 아픔을 아는 병구이지만,,,
(그래서 준우승 한걸로 놀리진 않을듯)
왠지 둘은 그러고 놀것 같아 ㅠ ㅠ




야식드랍에서도 진짜 웃겼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앙


정말 둘이 아옹다옹 하는거 귀엽고 재밌다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안드로메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p.s.는 p.s. 뿐만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