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경기인 이제동 - 송병구의 경우엔
둘 다 극히 좋아해서 아무나 올라가도 괜찮았지만.....

그래도 병구가 올라갔으면 좋겠다, 라고 3g 더 그런 마음이 있었는데



일장이 빼고는
이겼으면.. 하고 생각했던 애들이

다 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 다.........





물론 영수도 좋아하지만................ ㅠ_ ㅠ

역시나 저그와 붙으면 어쩔 수 없는 마음 ;ㅅ;

(병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병구도... 찬수도......
MSL에서 잘하자 ㅠ_ ㅠ




찬수도 오늘 아까웠지만......

아........


스크중에 한명이 결승 가게 하는건 정말 싫었는데 말이지....



으악 !!!











4강 맵 뽑는거 보니까
재욱이가 뽑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불쌍하던 재욱이... ;ㅅ;
흑.......






3월 20일 18:30
김택용 vs 정명훈

1경기 신추풍령
2경기 왕의귀환
3경기 달의눈물
4경기 메두사
5경기 신추풍령



3월 27일 18:30
조일장 vs 이제동

1경기 왕의귀환
2경기 달의눈물
3경기 신추풍령
4경기 메두사
5경기 왕의귀환







4강 멤버는 이렇게 결정이 났고
맵도 이렇게 결정이 났고 !!




이번, 바투 결승은 저그 vs <토스 or 테란> 으로도 결정이 났다!!





어떤 저그가 올라가더라도

우승 가능성이 높다.



캬하하핫






역시나 대박매치를 꼽으라면

택 vs 일짱이

혹은

택 vs 제동이
(곰클에선 좀... ^_^;)






명훈이에겐 미안하지만, (ㄱㄷㅅ 패러디)

이 정도 예상은 나도 해볼 수 있는거잖아



흐믐




뭐.......... 개인적으론
택용이가 올라온다고 해도

택용이에겐 미안하지만,

우승은 저그꺼임 ^_^




고로, 스크 두 녀석들은

저그의 우승을 위한 발판 !!


저그 우승의 조연으로 남아주길 바람 ' _ '






종족빠라 어쩔 수 없네여 =ㅅ=




일장이 제동이 둘 중에 올라가는 사람은
꼭 우승 하자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