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위너스리그가 끝나버려서 (물론 PS 경기는 남아있지만) 뭔가 아쉬웠었는데
이런걸 하는군!!!!!!!



그런데.............

제동이가 없다.................................... ㅠ ㅠ



말도 안돼..................



포스트시즌 중에 하는거라 안나오나 본데.......
아쉽네,,,,,,,,,, ^ ^;;






휴........



암튼................ 고전 팀리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승리한 승자쪽에서 상대 선수 지목하는 방식!! (7전 4선승제)

(선봉은 주최측에서 정한다는데... 어디...?)



아이쿠 생각만 해도 재밌겠다 ;ㅅ;




다들 화이팅 했으면 좋겠고
물론 우승은 저그가!!!!!!!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전 라인업!!!!

테란 - 이영호, 신상문, 이윤열, 진영수
저그 - 마재윤, 박성준, 박찬수, 박명수
프로토스 - 김택용, 송병구, 허영무, 도재욱



경기 날짜!!!!

매주 월요일


3월 16일 18시(용산 상설경기장)
테란vs저그
1세트 이윤열T-마재윤Z


3월 23일 18시(용산 상설경기장)
저그vs프로토스


3월 30일 18시(용산 상설경기장)
프로토스vs테란







온겜에서만 하네?...........

뭐지.......... 같이 좀 하지..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