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가 안떠서 몰랐다...........



왜 안떴지...


어제도, 오늘도 잘 접속해서 확인했는데 ;ㅅ;



암튼...



일어로 뭔가 써져있으면
이걸 해석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아니 그전에,
내가 읽을 수나 있는 것인가... 라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








제목은 읽었다.


하지만 무슨 뜻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을 보고 알았네 ㅋㅋㅋㅋㅋㅋ



호오


하나 배웠군









그리고 양수리 사진....



그리고 본문 글.....




다행히 글이 길지 않았다 ;ㅅ; 캬캭



(길었다면 난 그대로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く가 두번 들어가는건 오로지.....

つよく やさしく

이거밖에 모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쨌든 뒤에껀 맞췄다.

푸하하


야사시 한자가 저거였구나



또 하나 배웠네요.






나 어릴땐 꽤 한자를 많이 알았었는데
(모 학습지도 했었고)

자라면서 점점 까먹고

일어 공부 할려면 한자도 많이 알아야 될텐데

;ㅅ;


ㄷㄷㄷ




희님도 은근 한자 많이 쓰고
흠...




('히라가나'나 완벽하게 외우라며.............. ㄷㄷㄷ)




역시 사람은 공부를 해야돼......








'★미는동안앤디 전진해서에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11주년이야!!!!!  (0) 2009.03.24
RE : MP3 플레이어 구입요령!  (0) 2009.03.23
RE : 드뎌 공개하는 백팩의 정체!  (0) 2009.03.15
RE : 자살  (0) 2009.03.09
RE : 서울에서 젤 높은곳.  (1) 2009.03.08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