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WBC도 안보나벼.............


물론..... 나도 안봤지만...........


(난 뭐 스덕후 니까............. 야구보다 스타!!.......
그 시간에 벅뱅록 보고 있었다네)








처음 가다니...

정말일까 ;ㅅ;



서울에 살아도 안가본 사람도 많다더니
정말이구나....


흐믐







동기와 선임 얼굴을 공개 ㅋㅋㅋㅋㅋㅋ

나이까지 밝히다니
오빠 좀 무섭다. ㅋㅋㅋㅋㅋ


니들 초상권은 개나 주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의 팬심이겠지만


오빠~!! 결코 30대로 생각되지 않아 T- T








자꾸 오타쿠 가방은 뭘까 했는데

가방끈만 보이고 이번에도 가방은 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옷 너무 얇게 입고 다니는거 아닌가 ;ㅁ ;




근데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얇게 입고 백팩 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를 난 안 추구하지만 남자들은 괜찮음)











 물론 지금 계절의 훼션은 아니고

살짝 초여름? 그럴때
(완전 한여름엔 말고....)


긴팔에 반바지 입는게 어찌나 입훠보이던지

(물론 지금도 좀 ㅋ)






딱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을때
4집때
옵하님이 그 빨간티에 ㅋㅋㅋㅋ 반바지 입은걸로 나왔었고

그 잡지를 주구장창 봤더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애정만세` 때도 그런 스타일로 나왔었던적이 있는것 같다)






역시 넌 좀 내 이상형인듯?
이런 생각을 했었더랬다.








이번에도 그런 생각이 드는고나













쓰읍.......... 오빠 설마..
꽃남에서 엔서울타워가 나와서 간건.. 아니겠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Stand By Me 가 너무 너무 좋았었는데


너무 많이 들어서 지겨워져서 한동안은 꽃남 OST를 안듣다가..

최근에 갑자기 Lucky가 땡기길래 좀 들었었는데....


(사실 난 네이버 배경음 액티브를 설치 안해놔서-_-; 몰랐더라지)



알고보니 오빠 블로그 BGM 리스트에 있었다..










'★미는동안앤디 전진해서에릭'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 : 드뎌 공개하는 백팩의 정체!  (0) 2009.03.15
RE : 자살  (0) 2009.03.09
RE : 양떼목장 셀카놀이~  (0) 2009.03.05
RE : 8번째 줄  (0) 2009.03.05
2012년까지  (0) 2009.02.12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