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웃길라고 쓴거지?????????????



오빠얌도 엠피3은 있을거 아녀???????????


장난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봬도 씨디는 꼬박 꼬박 산다고!!!!!!!!!



그치만 아이돌꺼 뿐이라서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췌.......



음원도 존중해달라능 -ㅅ-




난 멜롱 정액제 쓴다고.....................


mp3 불법 다운로드는 안한다고.












아마도 06년, 07년에.. (작년엔 모르겠다.. 기억이..-_-;)
씨디피를 살까 살까 얼마나 고민을 했었던지..........


그치만
주위에선 다들 사지말래 -_-








내가 진짜 씨디피를 안산 이유는 뭐게?



가방이 무겁잖아........






난 가방 무거운거 진짜 딱 싫어 ㅜㅜ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중고딩땐 씨디피 잘 들고 다녔건만.......

지금은 열라 가벼우신 엠피3이 있으니........ ;ㅅ; 흠.....









여튼 무슨 소린진 두가지로 잘 알겠음.





아 세가진가?



금주의 오빠얌 심술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메모 글 있던거 왜 숨겼어;;
(절반이 없어졌고만... ㅜㅜ)





설마..... 지운건 아니겠지?



제발 글 쓴거 지우지마 ㅠ ㅠ







"지우려거든 쓰질 마라."






흐앙 ㅠ ㅠ







아니야... 써...


ㅋㅋㅋㅋㅋ








p.s. 임마(X)  인마(O)        ☜ 링크










 



p.s. "우승 못할거면 결승에 올라가질 마라" 라던 가을 감독님의 말.. 패러디임... ㅠ ㅠ

      아 눈물나 저 말..









 

'★미는동안앤디 전진해서에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릭님 생일 글만 없어....  (0) 2009.03.25
벌써 11주년이야!!!!!  (0) 2009.03.24
RE : ざんげつ  (0) 2009.03.17
RE : 드뎌 공개하는 백팩의 정체!  (0) 2009.03.15
RE : 자살  (0) 2009.03.09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