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앙오빠 블로그를 보니 사진이 올라와 있었는데......................
그걸 보니까 실감이 나는구나









오늘이 11주년이다!!!!!!!!




생각이나 했던가......................... 이렇게 멀리 올거라고...........

막연한 기대뿐이였는데 말이야..




10주년 콘서트 하고...... 9집 나왔을때도.........
하아.... 10년이나 됐네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그로부터도 어느새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훌쩍.............





이렇게보면 시간은 정말 빨리 가나봐



2012년이라는 시간도 언젠가는 오겠지? ㅠ_ ㅠ

10집이라는 앨범을 들을 날이............







다른 오빠들이 어여 군대를 가주셔야 저 시간이 될텐데..
이젠 셩오퐈 인터뷰를 봐도 2013-2014년이래 ㅠㅠㅠㅠㅠㅠㅠ

그건 정말 너무 멀잖아 이 사람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오퐈나 진이오빠나 디오퐈를 지금 보는것도 좋긴 한데
그만큼 모두를 같이 보는게 더 나중의 시간이 되는거니까........

그냥.. 그런 생각이 가끔은 들고 그래... ㅠ_ㅠ













11주년에 맞춰서 디오퐈의 기쁜 소식!!!!!!!

[두 여자]라는 일일드라마에 나온다!!!!!!!!!!!!!!! 와!!



매일 챙겨봐야지~~~~~!!!!
캬캬캭







멤버 드라마 소식에 이렇게 기뻤던 적이 있었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일일이라서 더 긴장되는듯 ;ㅅ;


또.. 조금 오랜만의 드라마이기도 하고..........


막 설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할테니까.............. 그런 걱정은 없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다.







나도 좀 잘 되고............. !!!!!!!!!!!!!






열심히........... ^_^ 힘내자.












p.s. 글에 언급 안 된 멤버 없지? 없네? ^_^
































































p.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추억의 소외 놀이였어.............




      릭오퐈 ♡♡♡♡♡♡♡♡♡♡♡♡♡♡♡♡♡♡♡♡♡♡♡♡♡♡♡♡♡♡♡








p.s.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릭셩만의 놀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