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이를 왜 영입 했냐고들 해서


친히 우리 테란애들[영진,윤환]을 기용해
 그 필요성을 확인 시켜주신 케텝 감독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기내용까지 보기도 전에 결과만 봐도 다 패배



그래도
윤환이는......

정말
너 그러는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



아........







그파 결승전때 뱅미한테 미안했던 이후로


제일 미안한 마음이다, 지금



영호야 미안 ㅠ_ ㅠ






나이도 어린데
에이스라는 이름으로 팀 승리 맡는것도 부담스러울텐데


이긴 경기 인터뷰 보면
부담감을 갖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말 밖에 안보인다......


부담감때문에 질까봐서 그러지.....







아이쿠



이렇게나 안쓰러울 수가 없다.

우리팬들 뿐만이 아니라
다른 팬들도 모두 그렇게 보더라....

그래서 더 미안하다......

내가 미안하다 ㅠ ㅠ






이영호 박찬수 외에 다른카드를 키워야 되긴 하는데 
그렇다고 다른 애들 내보내서 시험할 단계도 아닌 위너스 리그이고



영호가 혹사 당하는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곤 하지만
이건 아니다......

정말 이건 아니다.........






영호가 화승(손주흥-박지수-구성훈-이제동)을 상대로 올킬을 기록했고
30승으로 단독 다승왕을 기록하고 있지만


정말.........

기쁘지 않았다......




좋은 마음도 없진 않겠지만


정말 기쁘지 않았다....




더이상의 케텝의 승리가 이런식으로 진행되길 바라지 않는다는 얘기다.....




물론.....
다른 선수들이 잘 받쳐주었다면
영호가 다승왕을 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올킬을 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그치만
영호에게
케텝 팀에게
우리 팬들에게는


영호와 찬수만 이기는 케텝이 아니라
팀워크 아래에 단결되어
진정한 '팀이 승리하는' 케텝을 보고 싶어 한다는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너무 이상적이냐 !!!!!!!!!!!!!!!!!!!!!!



허황된 꿈이라고 하지마라 ㅠ_ㅠ














영호야 힘들어도 ㅠ_ㅠ
조금만 더 기운내주길 바란다...


아프지말고........ㅠㅠㅠㅠㅠ



니가 아프다는 얘길 들을때마다
니가 없어서 질 팀 걱정보단
그냥 니가 쉬었으면 좋겠단 생각 뿐이고

난 니 경기를 오래도록 보고 싶은거고

좋은 환경에서 과하지 않은 압박감 안에서 게임하길 원하는거고







이게 너무 많이 바라는거냐 ㅠㅠㅠㅠㅠㅠ






아이쿠..................












직접 팀 내부를 알 수는 없어서
연습땐 어떤지
각자 어느정도로 하고 있는진 몰라도


다른 팀 애들이 이적해와도
어째 비슷...................하다..


강코치님 덕에
케텝의 고질적인 그런 스타일들이
좀 바뀌길 바랐었는데





정말
찬수가 없었으면...

생각도 싫다..... ㅠ_ㅠ










p.s. 찬수야

상원이 좀 잘 챙겨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니가 엄청 바쁘고 귀하신 몸인건 알지만 ^ . ^


그런 니가 상원일 조금 챙겨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너의 과거를 알고 있는 상원이 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전 팀에서도 같이 지냈었고
영호 부탁이기도..... 하니

좀 봐주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